Tour

24. 6. 29. 광주챔피언스필드 1루 K8 111블록 9열 10~13번 vs 키움히어로즈

보람찬 코코 2024. 7. 1. 13:08

 

 

3월 말에 기아vs키움이 광주에서 첫 경기를 했는데,

돌고 돌아 드디어 6월 말에 광주에서 다시 진행!!!!!!

날짜 나올때부터 이번 금토일 중에 하나 가자고 했었고 ㅎㅎ 토일이 약속이 있어서

금요일 예약 ㄱㄱ

 

121314와 애기와 함께 광주로 출발.. 

 

 

 

 

 

9열인데 앞에서 4번째였다.

너무..너무 가깝군!!!!!!!

확실히 자리가 엄청 가깝다 ㅎㅎ 선수들 앞에 있으면 다 보임 

 

 

 

 

몸 풀고 있는 기아 선수들

테스형~~ 

 

 

 

 

이번 치킨은 푸라닭 황금 올리브!!

별로 안맵고 맛있군! 역시 야구 보면서 모든 치킨을 섭렵하는 중. .. 

 

 

 

 

박소영 만두라고 광주 운암에 엄청 유명한 만두집!!! 

진짜 맛있는데 엄청 밀리니까 전화주문 해야한다!! 

12시 전에 전화해서 5시 전화주문 하고 찾으러 갔다 ㅎㅎㅎ 

 

 

 

 

피가 완전 얇아서 들을때마다 찢어지는군

맛있음!! 한팩에 5천원씩!! 

 

 

 

 

키움팬 2명이 있어서 1루쪽 앉았는데

이렇게 파이팅! 하는 것도 잘보인다 ㅎㅎㅎ 

 

 

 

 

오늘의 선발라인... 이때만 해도 정말 즐거운 야구관람이 될 거라 생각했는데

 

 

 

 

선발은 임기영 선수!! 

 

 

 

 

김도영 선수를 보기 위해 확대 확대 확대샷.. 

 

 

 

 

1루쪽은 그나마 좀 가까워서

잘 보이는 편이다ㅋㅋㅋㅋㅋ

1루에서 세이프 아웃 판정 

김도영선수 첨에 아웃인줄 알았는데 포구가 덜된거였는지 세이프로 바낌! 

 

 

 

 

1루에서 바라보는 3루쪽..

응원은 잘 들리고, 같이 응원 열심히 하면 된다 

일어나지는 않는 편!! 

 

 

 

 

기아쪽 덕아웃은 확대하면 이렇게 보이기는 하는데,

자세히 보이진 않는다

 

 

 

 

^^ 비 안와서 럭키 했는데

경기력이 럭키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경기를 돈 내고 보다닠ㅋㅋㅋㅋㅋㅋ

뒷분은 화가많으신지 공격, 수비 모두 신발을 찾는데.. 듣기가 거북할 정도 ㅠ

욕나오는 경기긴 한데 ㅠㅠ 소리내서 욕하진 맙시다...... 애들도 있는데

 

 

 

 

역시 화질은 아이폰이 최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헤성~!노래는 그래도 이제 확실하게 안다구요?

 

그래도 나중에 갈수록 기아도 몇점 내긴 했다 하나도 못낼줄 알았는데 말야..^^

차라리 콜드가 있어야 한달까 

ㅋㅋㅋㅋㅋㅋㅋ 

 

다 보고 나오려고 했는데 너무 늦을거 같아서 22시에 나왔따 ㅠ 그때서야 9회초 시작

시작하자마자 솔로포 얻어맞은 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데뷔는 뒤통수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1회 하이라이트에서 조금 나왔는데 바로 찾은 바다씨

아 웃겨

아니 경기력 안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