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24. 6. 23 기아타이거즈 vs 한화이글스 챔피언스필드 3루 K8 119블록 21열 1~4번 시야 후기

보람찬 코코 2024. 6. 24. 10:30

오랜만에 챔필 직관

가보자고

경기는 6월 23일 일요일 17시 경기였지만 토요일 전날 광주 챔필에 비가 왔다

우취로 인해 일요일 더블헤더........

17시에 미뤄질 거 같긴 했지만 그래도 15시 출발했는데 ㅠ 하염없이 대기..

더블헤더 하면 그 앞경기가 끝나고 관중이 다 나가야만 입장할 수 있다!

그리고 DH1도 보고 DH2도 보는 사람도 일단은 다 나가야한다! 

 

한꺼번에 많은 사람들이 들어갔다 나갔다 해서 그런지 짐검사는 따로 안함ㅋㅋㅋㅋㅋ

우취, 더블헤더로 인한 경기 늦게 입장을 모두 경험하는 밍룡 커플.. 

 

 

 

 

이번 시야는 K8 119블록 21열 1~4번이다

3루쪽이라 당모 가깝쓰 사실 응원할 때 일어나기 그럴까봐 119했는데 ㅋㅋㅋ걍 K8은 다 일어난다고 봐야한다

 

 

 

 

오는길에 샀던 교촌인가 치킨이랑 피자

피자는 딱 걍 4명먹을 얍디얇은 피자였음ㅋㅋㅋㅋ

치킨은 갈비천왕 시켰는데 픽업하고 한시간 후에 먹어도 존마탱이였다 

 

 

 

 

18시 10분에 시작한 경기!

21열은 가운데보다 살짝 앞에 있고 대체적으로 잘보인다 ㅎㅎ

나는 너무 가까운 것보다 살짝 가운데~ 높은데를 선호하는 편,, 

 

 

 

 

플립은 사진화질 정말 구지

선수들을 보려면 확대를 해야하는 자리 

 

 

 

 

난 너만 보인단 말이야~

를 시전하고 싶었던 창이 

 

 

 

 

응원할 때 다같이 일어나면 이정도 시야로 보인다

덥긴 했지만 8월의 야구를 경험해본 자는.. 6월은 아주 시원한 정도인 것을 알 수 있지 꺼껄껄

 

 

 

 

타석에 있는 선수들은 확대해면 이렇게 

 

 

 

 

팀스토어 미니는 경기 중간에 사러 가면 줄이 하나도 없어요

아야 부채 드디어 득템 아야! 

근데 이번엔 아야 할 일이 없었으 

 

 

 

 

창이한테 크림새우 먹고 싶다고 했더니 가서 사왔는데

크림새우가 아니라 크림새우치즈볼을 사왔네 

ㅋㅋㅋㅋㅋ

이거 사려면 4층으로 들어가야 된다구 했다

크림소스맛 아주 맛있음 

 

 

 

 

아이고 흔들렸네 핫도그도 한입! 

 

 

 

 

18시 30분 넘어가니까 챔필에 불이 켜졌어요

 

 

 

 

파울 볼 날라왔는데 ㄷㄷㄷ 날라와서 전광판 치고 우리 뒷자리에 떨어짐

전광판 쳐서 깨짐 ㄷㄷ 

 

 

 

 

응원석은 120블록 바로 앞인데 확대 안하면 이정도 보이고

치어리더 분들은 잘은 안보인당 

 

 

 

 

DH1이 9대 8로 져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초반에 점수를 잘 내줘서 4대 1로 승리~~!

이제 내 경기 직관은 3승 2패 1우취 ㅎㅎ

신이 난다

역시 야구는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