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대구는 시야! 뭐하고 놀지? 대구 2박 3일 Day 2, 3

보람찬 코코 2023. 9. 16. 10:49

대구 여행 기록!
23. 9. 8(금) ~ 9.10.(일)
Day 2
 
1. 바뷔치 김밥
바비취인데 바뷔취인지 헷갈리는 김밥집 하지만 맛있어
2023.09.12 - [Restaurant,Bar/전주 외] - [대구/중앙로] 김밥 토스트 맛집, 바뷔치김밥

[대구/중앙로] 김밥 토스트 맛집, 바뷔치김밥

바뷔치김밥 중앙로점대구 중구 중앙대로81길 1 053-431-3303 일~월 05:00-23:00, 토 06:00-23:00 주차장 뒤쪽 공영주차장 주차(BL주차장) 김밥 킬러 김코코! 어느 지역이든 김밥 맛집이 있다면 달려가자~ 바

boram-coco.tistory.com

 
 
2. 삼송빵집
바뷔치 김밥 바로 옆에 빵집이 있다! 유명한 대구빵집이라는데 옥수수빵이 제일 유명하다 함
그래서 옥수수 빵 먹기로~ 너무 배불러서 한 개만 주문!!
옥수수빵 한입 베어물면 바로 향긋한 옥수수냄시 ㅠㅠ 넘나 맛남 

 
 

3. 향촌문화관


예전에 친구들이랑 대구 왔을때는 근대화골목거리 가고 선교사 건물? 거기갔었는데!
창이랑은 향촌문화관으로 고고싱~
단돈 천원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대구의 몇십년을 확인하기 좋다.
옛날 옷 입는 것도 있음 ㅎㅎ 

 
글씨 잘 쓰는 유망초

 
 
편지쓰는것도 있어서 써봄! ㅎㅎㅎ 느린우체국인데.. 

 
 
갑자기 다리아파가지고 앉아서 쉬는중
내 발목아 조심해줘 

 
4. 대구경상감영공원
향촌문화관에서 좀 걸으면 나오는 경상감영공원!
가만히 앉아서 멍때리면서 쉬기 좋다.

 

 
 
5. 대구근대역사관

여기가 사진 찍는 핫플인거 RGRG 
지난번에 왔을 때는 안쪽이 문이 닫았나? 그래서 못들어 간 것 같은데, ㅎㅎ 여긴 2층으로 좀 작은편!
향촌문화관에 비하면 좀 작지만 여기도.. 역사과 있다. 살짝 내용이 겹치는 거 같기도?

 
 
ㅋㅋㅋ나한테 짐 낄낄

 
6. 레이저아레나
레이저로 총 쏘는 곳! 레이저아레나!!! 창이가 하고 싶다고 해서 바로 고고싱
동성로 스파크랜드 맞은편에 있따 ㅎㅎ 
처음에 우리둘만 갔는데 약 30대후반 남성 8명이... 단체로 하러 오심;
그래서 처음엔 그 남서 ㅇ8명이랑 우리 2명해서 10명 해주려고 했던 거 같은데 ㅠ 우린 버림받고
일하시는 분이랑 했다. 그리고 우린 탈탈..털림.. 

 
탈탈 ㅓ털린 기록..
그래도 내가 처음엔 순돌오빵 보단 잘했따구?

 
 
2차는 커플왔낄래 같이 했는데 그래도 우리 한 번 해봤다고 이겼다 V

 
 
세번째는 폭탄돌리기였음!
총 3커플이 했는데 팀전으로 3:3 할줄알았는데 폭탄돌리기라고 한명이 폭탄이면 -1000점이다.
폭탄한테 맞으면 점수도 깎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하는건데 10분 하고 다른 팀하라고 10분 쉬고 또 하고 했다. 짧지만 땀 오지고 긴박감 쩔음!
 

 
 
케케 무섭쥐 

 
 
시간이 애매해서 어디갈까 하다가 방탈출 하러가기로 함! 가는길에 있던 옷집 포메 
귀요미 

 
7. 머더파커 대구 2호점
 

전주에서 많이 하던 머더파커 대구에도 있다.
1호점이랑 2호점이랑 서로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는 쉬움!
그래도 전주에서 처음으로 해본 방탈출이고 느낌 아니까~ 하고 갔는데,
남은게 상..상짜리 문제뿐..

 
 
Target이라는 게임을 했다..
우린............. 탈출을 하지 못했다..........
머더파커 전주랑 비슷하긴 한데 그래도 이건 뭔가 더 생각도 그렇고 활동 ? 도 그렇고 신기함!

 
 
8. 이월드
 
꿈과 희망의 나라~ 에버랜드~ 가 아니라 이월드! ㅎㅎ
마침 무슨 펌킨 축제도 하고 불꽃 놀이도 한다그래서 와봄~! 

 
 
껠껠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50%할인이라길래 네페로 결제해봄 요즘 결제는 어렵구만 껄껄 

 
 
지금 83타워에서 도라에몽 전시회인가도 진행하고 있다. 그래서 올라가는 길에 있는 도라에몽! 

 
 
예전에 왔을 때는 겨울이기도 했고, 코로나 좀 심할때라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사람이 정말..........너무 많음.. 

 
 
워터슬라이드? 그거 타기 전에 너무 배고파서 먹은 닭꼬치 맛나당

 
 
사람 많아서 엄청 오래 기다리고 타는 건 5분도 안걸린 듯 ㅠㅠ
창이가 나 깔아 뭉갬 ㅠㅠ 

 
 
2차로 배고파서 교촌치킨에서 콜팝대신 맥팝~~ 
맥주 유창이가 다마심~! 

 
 
10시에 불꽃놀이 진행하는 줄 알았는데 8시드라 ㅋㅋㅋㅋ
교촌치킨에서 다른 분이 말씀하시는 거 안들었으면 몰랐을 뻔! 
83타워를 배경으로 불꽃놀이!! 한 8분 한듯 

 
 
중간에 부메랑도 타고 ㅎㅎ 사람 너무 많아서 기다리는게 반이였음..
10시 폐장인데 창이한테 우겨서 83타워 보러 고고싱! 
야경 보고 바로 다시 케이블카 타고 내려오려 했는데 못가게 막아서 걸어내려옴 ㅎ; 
담배필 곳을 찾는 순돌오빵 

 
 
9. 대구육회
뭉티기 먹으러 갔다 처음엔 이월드 오른쪽으로 쭉 내려와서 갔는데 다 자리 없어서 ㅜ_ㅜ
숙소 지나서 간 대구육회!! 영차영차 걸어가서 맛나게 먹음 ㅎㅎ 
2023.09.14 - [Restaurant,Bar/전주 외] - [대구/두류점] 뭉티기가 맛있는, 대구육회

[대구/두류점] 뭉티기가 맛있는, 대구육회

대구육회 본점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44길1두류역 7번 출구 51M053-622-269417:00-02:00 주차는 따로 없고 골목 앞에 적당히.. 대구오면 유명한 음식 또 하나.. 바로 뭉티기!!! 대구 이월드 다녀와서 저

boram-coco.tistory.com

 
 
개취함 

 
 
10. 브라운도트호텔 두류점
숙소! 브라운도트호텔은 전주에도 있는 거 ㄱ타던뎅?ㅎㅎ
티비도 두개나잇고 쇼파도 있고 엄청 좋음! 위치도 이월드랑 걸어서 10분거리!! 주차장도 이쓰여 

 
 
 
11. 대구탕
전날의 숙취를 대구탕으로 풀고.. ... 

 
 
2일차에는 한 것이 많다 헤헷 
ㅇ_<
바쁘게 돌아다닌 대구 여행! 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