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 외

[대구/두류점] 뭉티기가 맛있는, 대구육회

보람찬 코코 2023. 9. 14. 00:20

 

 

대구육회 본점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44길1두류역 7번 출구 51M053-622-2694

17:00-02:00
주차는 따로 없고 골목 앞에 적당히.. 
 

 
대구오면 유명한 음식 또 하나.. 바로 뭉티기!!!
대구 이월드 다녀와서 저녁때를 놓쳤지만 우리에겐 밤이 길잖아욧?
숙소 근처에서 근처 뭉티기집 찾아 삼만리~~~~
처음엔 이월드에서 내려오면서 근처에ㅣ 있는 곳으로 갔는데 다 재료 소진..ㅜㅜ
배달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대구육회 전화했더니 재료있다길래 출발~ 
 
 
티스토리에서 자동인식 스티커 붙이기 했더니 뒤에 포스터도 카카오 붙음ㅋㅋㅋㅋㅋㅋㅋ
대구육회는 완전 술집느낌! 근처에도 술집이 많았다. 

 
 
생고기 육회모듬 많이 먹는듯 하지만 우리는 생고기(뭉티기)만 조진다. 

 
 
10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두세테이블 정도 자리 차있었고,
좌석은 이렇게 생김! 

 
 
밑반찬 세팅! 연두부 옆에 있는거 뭐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소... 소간이라 했나........ 저 오돌토돌 투이ㅓ나온거..정말 먹기 싫게 생겼어요.. ㅠㅠ 

 
 
소고기 무국 시워언하고 맛남 

 
마늘이랑 기름장, 그리고.. 고추? 넣은 장!! 저 빨간색이 약간 고추느낌인데 정확히 뭔지는 잘 모르겠다.
근데 맛남! 맵지도 않고

 
 
조금 기다리니까 나온 뭉티기~~~~~
뭉티기는 처음에 전주에서 한 번 먹어봤는데 ㅎㅎ 걍 육회먹는 느낌일라 나쁘지 않았따. 먹기 편함!
쫀듯쫀득 하구먼 

 
전체샷을 찍어보았어요 
반찬이 좀 몇개 줄었군요 

 
 
초첨 뒤에 잡힌거 실화야?

 
 
초점 제대로 잡혔다 헤헤
장에 찍어서 먹어보아요 
음~ 쫄깃쫄깃 맛있음! 걍 육회먹는 느낌이긴 하지만 ㅎ 맛난건 맛난거니까~~ 

 
 
원래 뭉티기집오면 이렇게 하는거 국룰임 안떨어진다~

 
 
누가 음식가지고 장난치래! 

 
 
내가 만든 소주ㅇ병과.. 창이가 만든 소주병..................... 내가.. 내가 오른쪽!!

 
 
거리도 이월드랑 가깝고 숙소랑도 가깝고,
가격도 괜춘, 맛도 좋고,
그리고 새벽 3시까지 영업한다는!!!!!
대구에서 뭉티기 먹으려면 대구육회롱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