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

코코의 네번째 생일♡

보람찬 코코 2022. 10. 24. 11:10

울 집 상전 정코코 네번째 생일

2022. 10. 21.(금)

ㅎㅎㅎ항상 원래 뭘 챙겨줬다가.. 요새 현생이 너무 바빠서 그냥 넘어갈까 했는데

창이가 코코의 선물을 보내줬다!!!!!!

코코 생일 겸 할로윈때 입히라고!!  

그래서 뭔가 음.. 코코 오빠도 챙겨주는데 난 안챙길 수 없어 하고 부랴ㅕ부랴 준비

 

전날에 코코생일 챙겨야지 하고 준비한 거라, 미리 예약하긴 힘들었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해서 수제간식 몇개 샀다. 

근데, 생각보다 전주에 수제간식 파는 점이 많더라구요! 

 

하가지구 근처에 있는 댕밥가서 주문! 

여기는, 파티용품 관련도 많아서 ㅎㅎ 

 

 

우리집 정코코.. 꼬질이

지금 눈물도 많이 나고 엄마의 미용으로 인해 듬성듬성 자라있는 털들..

ㅋㅋㅋㅋㅋㅋ귀영무 

 

 

 

ㅎㅎ일단 산건 다 올려놓기!!!!!!!

수제간식 냉동으로 되어있는거 샀는데, 일단 사진찍기 위해서 다 올려놓아봤다.

김밥, 도넛, 쿠기, 타르트, 단호박 등등.. 이거 언제 다 맥이냐

 

 

 

댕밥에서 코코 꼬깔모자도 샀어요

이름이 딱 코코가 있어서 다행히 바로 살 수 있었음! 

아마 주문하며 ㄴ만들어주시는듯?

코코 생일파티 하려고 나 신나있는데 엄마랑 오빠는 영탁 티비봐야된다고 자꾸 나오래 ㅠ 

 

 

정신없는 코코.. . 

코코: 이딴거 필요없으니 얼른 간식이나 줬으면 

 

 

미끄러울까봐 일단 담요 깔아놓기

ㅋㅋㅋㅋㅋㅋㅋ사진으로 찌긍니까 이상하군 

 

 

사진을 찍기 위한 노력들.. 코코야 제발 가만히 있어줘ㅠㅠ 

 

 

 

 

 

하품하는거야 뭐야? 귀여운넘 

 

 

 

 

흔들리긴 하지만.. 귀여운 내새끼 사진 몇장 건짐 

 

 

 

 

근접샷! 김밥은 그래도 강아지 음식 같은데 다른 건 진짜 사람 먹어도 될 것 처럼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코코야 제발 표정좀 펴줘 

 

 

 

 

지쳐있는 댕댕.. ㅇㅋ 사진 대충찍고 간식 먹이기~~~

코코 생일 축하해~~~~ 4살!!! ㅎㅎ 

 

 

창이 오빠가 사준 코코 코스튬!!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김ㅋㅋ 기타들고있음

근데 M이 제일 작은사이즈인데 코코한테 좀 크다 ㅠㅠ

그래서 잘 못움직인다 ㅠㅠ 

귀여워... 옷입힐때 넘나 싫어해서 후딱 입히고 찰칵!!  

 

울 코코 아프지 말고 건강하자! 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