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

[전주/중인리] 300평 천연잔디가 깔린 대형 애견 카페, 몽글몽글

보람찬 코코 2022. 5. 27. 10:07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봤던 애견카페 몽글몽글
금산사 가기 전인 중인리에 있는 곳이라서 한 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엄마 꼬셔서 코코랑 같이 다녀왔다!

몽글몽글
전주시 완산구 중인동 640-1
11:00-20:00
https://www.instagram.com/monggle_monggle_cafe
주차 가능





중인리에 위치한 몽글몽글!
전통문화고등학교 바로 옆에 있다.
전주 시내쪽에서 가니까 약 25분~30분 정도 소요됨 ㅎㅎ.. 꽤 멀군
그런데 네비게이션에 몽글몽글 치니까 안나오는듯 ㅠㅠ 그냥 주소치고 옴!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주차가 가능하고
관리하시는 사장님께서 주차 안내도 해주신다. ㅎㅎ
귀여운 몽글몽글 카페 들어가는 입구!



몽글몽글 강아지 입장료는 1견당 4,000원
아메리카논 조큼 비싸군요.. 하지만 애견카페 가격은 다 비슷하니까!
그리고 베이커리류가 굉장히 많은 편이다. ㅎㅎ



주문은 무인발권기 통해서......
ㅎㅎ난 역시 사진을 못 찍어



저 맥주 소주 저건 강아지 것이 아니겠지?
사람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강아지 전용 아이스크림 같은데..
날이 더워서 코코 사주고싶었는데 엄마가 사지말래.. ㅇㅋ..




바로 앞에는 베이커리류가 있다.
사람들 베이커리류도 한개씩은 사서 먹던데 ㅠㅠ
나도 먹고 싶었는데 바로 저녁 먹을거라서 그냥 주문안함!ㅎㅎ

무인발권기로 주문하면 카톡으로 알림이 오기 때문에 주문하고 자리를 찾으러 가봅시다



몽글몽글 포토존!
몽글몽글은 음료 주문하는 본관같은 곳(2층건물), 옆으로 별관이 있다.
본관에 포토존이 있음!ㅎㅎ
몽글몽글 써져있는 바로 밑에는.. 화환이 있는데 코코 장렬하게 실패(개싫어함)



엄마가 셀프미용 했더니 우리 애만 삐뚤빼뚫ㅎㅎㅎ키킼
그래도 귀여워 울애깅




본관에서의 테이블은 바깥 야외를 바라보는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야외랑 다 오픈되어있음
지금은 낮에만 겁나 덥고 저녁되면 쌀쌀해 지니 이렇게 다 오픈이 되어있는데
나중 한여름에는 문을 닫을 것 같다



300평 천연잔디가 깔린 야외!
햇빛이..ㅎㅎ 그늘진곳이 없다. 한여름이나 낮은 굉장히 덥다....
그늘막 쳐진곳도 공기가 더우니까 덥더라고요..ㅎ
살짝 내리막길이다! 근데 그렇다고 각도가 너무 높은건 아니라서, 다리가 안좋은 친구들도 충분히 가능한 높이!!ㅎㅎ


본관 별관 바로 앞에도 앉을 수 있도록 천막과 자리가 있다.ㅎㅎ
바로 위 사진에 ㅁ 난 곳은 하수구 위에 인조 깔아 놓은 듯



밑으로 내려오면 오른쪽은 파라솔로 되어있는데
여기 말고 왼쪽은 의자가 푹신한 의자고 위에 천막 길다랗게 되어있어서 사람들이 그곳에 많이 앉아있다.
자리가 다 차 있어서 사진을 못 찍음!





이곳은 별관
에어컨이 굉장히 빵빵하게 틀어져 있다
처음엔 저 문 있는 곳이 화장실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아니고 staff전용 ㅎㅎ
화장실은 본관에 있다!



주문한 카페라떼와 자몽에이드 ㅎㅎ
커피는 무난무난 했다. 맛있음!
근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휴지 날라가고 난리임.. 옆에가 뻥 뚫려있어서 그런가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불었다!
밤에는 양옆으로 불빛도 켜질 것 같다 ㅎㅎ



ㅎㅎㅎ카페에서 만난 귀요미
왼쪽 귀요미는 인기폭발이였음
중간중간 사람이 버리고 간건지.. 아님 카페건지 모르겠는 장난감들이 굴러 다닌다.
다 찢어지고 그래서 구냥 나도 던져줌

물이랑도 받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애견용 물컵같은 것도 다 구비가 되있어서
아이거 물 안가져가도 괜찮다!



여기도 포토존으로 해도 이쁘구먼!




본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본관과 별관 사이에 위치해있다.



올라가면 인조잔디 깔아놓은 두테이블정도 있고
앞에 야외잔디 바라보는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야외가 있어서 굳이 2층은 이용하지 않을듯?



2층 야외에서 바라본 풍경!!



ㅠ 내옆에만 붙어있으려 해서 야외 나가려면 같이 가서 놀아야하는 울 코코,,
더워죽으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돌아다니면서 가끔 안치워진 똥같은 것도 치워주시는 듯.. !
아직은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듯 하다.

그리고 12kg 미만의 애견동반이 가능하다.
[



지친 코코..
별관 바로 앞에 의자는 건물 그늘이 있어서 겁나 시원함ㅎㅎㅎㅎㅎ
ㅎㅎㅎㅎ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잘되어있어서 가끔 올듯하다.
조금 멀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은듯?
본관 별관 바닥은 애들한테 미끄러운 재질이긴 한것같다 ㅠㅠ

그래도 코코야 너가 행복하면 나두 행복해! 우리 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