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

[전주/효자동] 애견카페 스타디움 오브 독스

보람찬 코코 2022. 1. 19. 15:02

 

전주 효자동에 위치한 애견카페, 스타디움 오브 독스

지난번에 가본 곳이 스오독인줄 알았는데 그건 전주비전대 옆에 있던 챔피언켄넬인가 ㅎㅎ 그랬군

몽구언니랑 코코랑 같이 고고

 

효자동이라 전북대에서 약 2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

 

스타디움 오브 독스
완산구 원효자길 14-13, 효자동2가 837 (N타워 예식장 옆 스포츠박스 옆 건물)
063-224-3822
매일 10:00~22:00

 

두둥 외관 사진을 못 찍었다!

주차는 건물에 있는 주차장은 많이는 못하고.. 옆에 도로에 주차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할 자리가 없었음 ㅠㅠ

 

 

 

 

1층은 카페이고 2층 위에는 어떤 용도로 쓰이는지 .. 궁금쓰...

인터넷에서 검색했을때는 뭔가 굉장히 넓어 보였는데, 생각보다는 넓진 않았다.

실내랑 야외로 이루어져 있는데, 실내를 많이 가는 판갤러리랑 비교를 해보면..

판 갤러리보다는 조금 좁은 느낌이고, 야외는 좀더 넓은느낌(판갤러리 산책로 제외)

 

 

 

 

 

메뉴판!

메뉴가 굉장히 많다!! 그리고 음료수 가격이 너무 사악함

음료수 말고 요리도 파는데 얼마나 먹고싶던지,,, 

코코 입장료(소형견)도 3천원!! 

 

 

 

 

항상 그렇듯 애견간식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견간식은 다른 곳이랑 가격이 비슷 한 듯!

 

 

 

 

식사 시키면 2천원 할인해줌!

 

 

 

고구마도 4개에 만원 판매중

개당은 안파나? 물어볼걸

 

 

 

 

 

야외가 있어서 그런지 핫팩도 같이 팔고 있당 ㅎㅎ

 

 

 

 

스오독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음!

강아지 포토존

ㅋㅋㅋㅋㅋㅋ졸귀야 진짜

 

 

 

저희 애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

귀여움 치명타

 

 

 

 

실내는 약 8~10팀 정도 앉을 수 있을 정도! 

포토존이 굉장히 많다.

소품도 있는데 코코 입혀보려 하니까 개난리 쳐서 탈락.

개구리 의자에서 사진 찍으려했는데 잘 못앉길래 ㅠ 

그리고 바닥이 살짝 미끄럽다ㅠㅠㅠㅠ

 

 

 

 

야외로 나가보기!

야외 나오면 보이는 저 건물이 스포츠센터인듯! 

야외도 앉을 자리가 많당 

 

 

 

 

 

겨울이라 중앙에 난로를 해놓았는데 

오우,, 연기랑 탄내가 오진다 ㅠ 

 

 

 

 

추우니까 바람막이 해놓은 천막도 있음

처음엔 저 강아지 인형인줄 알았잖아... 

넘나 귀여워../

 

 

 

 

 

저녁에 가도 전구가 다 잘 켜져있어서 걱정읎음

 

 

 

 

내부 외부 연결하는 문앞에는 주의사항과 쓰레기통, 비닐봉지 등이 구비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하기

 

 

 

 

여기도 12KG인가.. 애들 몸무게 제한이 있어서 작은 개들 위주였다!

친해지길 바래..

 

 

 

 

쏘 큐트 내시끼

 

 

 

 

야외 포토존 짱 많아요

코코랑 찍으려다가 너무 추워서 포기 히히

 

 

 

 

넓디넓은 스오독~~~

우리집에서는 판 보다는 조금 먼데 뭔가 코코가 더 잘 뛰어노는 느낌이랄까,,

키키,, 

 

코코가 행복하면 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