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인후동2가] 모래내시장 연탄불 고기 맛집, 원조마포주먹구이

보람찬 코코 2022. 8. 22. 13:06

모래내에서 가맥치맥축제 한다길래 갔는데

너무더워서 일단 1차로 고기를 먹자! 해서 간 원조마포주먹구이

바로 옆에 왕산벌 고깃집 있는데 여기도 맛집이라고 소문 낭낭했다

지난번에도 가려고 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못갔던 곳!

 

 


원조마포주먹구이 모래내점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83
063-275-0692

 

 

 

 

처음엔, 주먹구이가 뭔가 궁금했는데 그냥 삼겹살을 주먹구이라고 하는 거 같기도..!

모래내 시장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주차는 그냥 앞에 자리남으면 해야함 ㅎㅎ

 

 

 

 

자리는 원형테이블 7개정도로 많이 없고 좁음!

모래내 가맥축제하는 날이라 6시 넘어서 가도 자리가 꽤 있었는데,

평상시에는 6시넘어서 가면 자리 없을 확률이 높다

 

 

 

 

메뉴판은 벽 위에 걸려있음

삼겹살이랑 다른 고기들 가격도 180g에 다 13,000원이다!

돼지껍데기도 있고 닭똥집도 있고,, 종류도 많다

 

 

 

 

 

 

음식 주문하면 연탄불을 넣어주심!

연탄불 넣고 고기 놓는 판으로 막는데 저 고기 놓는 판 신기하게 생겼다,, 

 

 

 

 

밑반찬! 오뎅, 생채, 무겉절이, 콩나물, 김치, 파채 

밑반찬 다들 간이 쎄지 않고 맛있음!ㅎㅎㅎ김치는 완전 묵은지!

 

 

 

 

삼겹살 2인분

사장님이 고기 올려주신다 

 

 

 

 

계란찜하고 된장찌개도 처음엔 그냥 주시는 밑반찬인거 같아요

계란찜 말랑말랑하고 맛나고, 된장찌개에는 멸치육수가 들어가서 얼큰하고 시원함! 두부랑 애호박이랑 들어있음!! 

 

 

 

 

이렇게 양옆에 밑반찬이랑 찌개, 계란찜 놓고 고기 익혀주기

연탄불이라서 연탄향 가득하고 

불도 쎄서 금방 익는다!!ㅎㅎㅎ

연탄불이 쎼서 좀 앞으로 가면 뭔가 그 향이 가득했음 ㅠ 

 

 

 

 

 

고기,, 금방 익고 맛있다 꼬들꼬들

창이는 옆에 완산벌이랑 비교했을떄 여기가 좀더 맛있는거 같다고했음!

나는 기억이안나..ㅋㅋㅋㅋㅋㅋㅋㅋ그옆에의 맛이 히히

고기는 항상 맛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