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 외

[통영시/광도면] 버스터미널 근처 파전 맛집, 오가리수제비칼국수

보람찬 코코 2022. 8. 5. 10:21

 

통영 버스 터미널 근처에 있는 수제비칼국수 전문점, 오가리!

검색해보니 체인점인 것 같은데 우리는 종합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죽림점으로 결정! 

 


오가리수제비칼국수 죽림점
경남 통영시 광도면 죽림5로 30
055-645-4479
9:00-21:00

 

 

 

 

 

버스터미널도 있고 이마트도 있어서 그런지 차들이 엄청 많았다.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길가에 잘 바쳐야함

ㅠㅠㅠㅠㅠ주정차된 차들 때문에 길이 너무 험하다. 

 

 

 

 

12시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사람이 많았음!

좌식 테이블은 한 4~6개 있고 입식 테이블 9~10개, 그리고 단체를 받는 장소도 따로 있다!

들어갓는데 일다...ㄴ..너무 더웠음

에어컨이 돌아가는데 뜨거운 음식을 파는 곳이라 그런지 핵핵해 더워요

 

 

 

 

수제비만 파는게 아니라 칼국수와 전 각종 국수

그리고 만두도 판다!! ㅎㅎㅎ

전날 내가 전먹고 싶다고 했더니 창이가 전까지 파는 칼국수집 찾아줌 ㅠ 땡큐!! 

고민하다가 파전이랑 칼국수 시켰습니다 

 

 

 

 

알고보니 오가리라는 건 항아리와 같은 뜻이라고 한다.

이럴수가 수제비로 특허를 받은 집이라니

수제비를 시켰어야 했나.. 하지만 이미 시킨걸

요즘 많이 시켜서 남기는 거 싫어서 적당히 시키려고 하는중

 

 

 

 

 

밑반찬은 김치, 깍두기, 미역줄기 3개

추가반찬은 셀프

맛은 적당히 맛남 

 

 

 

 

해물파전!

9천원인데 크기도 엄청크다! 뭔가 술집에서 주문하면 18,000원 정도는 받아야 할 것 같은데

근데 오징어가 다 밖으로 나와있어요 오잉

ㅋㅋㅋㅋ반죽할때 같이 안넣고 밖에다 그냥 올린듯한 비주얼

그런데 맛!있!!!!음!!!!!!!!!

대동국수 파전 맛과 살ㅈ짝 비슷하면서 달라 맛있어요

 

 

 

 

해물칼국수

해물은 홍합만 들어간듯..

칼국수는 오가리에 안담겨서 나옵니다,

맛은 그냥 시원한 맛인데 생각보다 특색있진 않았어요 ㅠㅠ 

그리고 사진과 비주얼이 너무 다름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다른 조개들도 들어가있던데 ㅠㅠ 

수제비는 먹어보고 싶다,,,! 

 

 

 

 

 

그래도 체인점이고, 전체적으로 평타이상은 치는 것 같다.

칼국수가 조금 아쉽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수제비를 먹는 걸 보면 

수제비를 시켜먹어보세요

파전도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