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한울 정육식당 흑돼지 전문점

보람찬 코코 2021. 11. 30. 10:26

 

창이가 한울 정육식당 맛있다고 해서 고고싱

흑돼지 전문점! 

서신동 먹자골목쪽에 위치~

오 검색해보니 중화산동쪽에도 한울정육식당이 있다! 

 

한울정육식당
063-272-0558
완산구 서신동 938-7
16:00-03:00

 

 

 

정육식당이랑 같이 해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것 같다!

상차림비가 있넹

흑돼지 한마리 시키려 했는데 목살이 떨어졌다 해가지고 삼겹살만 시켰다 ㅠㅠ 

 

 

 

 

매장은 어두운 분위기에 원판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음! 

 

 

 

 

불판위에 된장찌개도 같이 준당ㅎㅎ

먹다가 좀 졸면 말씀드리면 더 넣어주시니 부족하면 참지 않긔

 

 

 

 

반찬들!

콩나물, 배추김치, 생채, 깻잎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맛도 다 좋았음 ㅎㅎ 

 

 

 

 

흑돼지 삼겹살

저 위사진의 정육식당에서 포장되어있는 팩 중 주셨당

2.5인분 정도 되는 양이라고 하셨당! 

새우도 들어있당 ㅎㅎ 

 

 

 

 

대패랑도 섞여있어서 먹기~

사실 흑돼지라고 해서 그냥 돼지랑 뭔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

맛나면 장땡! 

 

 

 

 

ㅎㅎ맛나당

근데 별로 ㅅㅈ 안마셨는데 ,,, 취하고 토하고,, ㅠㅠ 왜그러는거야 약해졌어.. 

 

 

 

먹다가 부족해서 1인분 더 주문 ㅎㅎ

맛잇구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