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부타(BUTA)

보람찬 코코 2021. 7. 1. 09:40

 

전주 서신동에 있는 부타

예전부터 있어서 몇번 갔는데 뭔가 핫플된 느낌ㅋㅋㅋㅋ

서신동 먹자골목 시장집 바로 뒤에 위치해있다

주차는 그냥 옆에 있는 공원에다가 하면 된다

 

 

부타 서신점
전주시 완산구 고사평3길 13-2
매일 17:30-03:00
063-273-8900

 

 

 

 

부타 외관

6시30분쯤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있었다

분위기는 약간 어둑어둑한 분위기

 

 

 

 

 

부타 테이블은 네모테이블 몇개있고 바테이블이 있다

분위기가 굉장히 어둑어둑하고

이자카야 느낌이라 일본 제품 술같은것도 있어보임

 

 

 

 

메뉴판은 테이블마다

생각보다 메뉴가 엄청 많다

이전에 왔을때 해물짬뽕탕이랑 나가사끼 먹어본거 같은데

뭔가 그냥 쏘쏘였던 기억이 나고

고로케가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양이 많은데 생각보다 땡기는게 없어서 고민하다가 바지락술찜 고고

 

 

 

 

 

 

처음 들어오면 초 켜주심

기본반찬으로는 콩이랑.. 무,, 겉절이? 

같은거 주셨는데 둘다 내 스타일 아님...

 

 

 

 

 

드뎌 나온 바지락 술찜

예전에는 바지락 술찜이 뭐지 했는데

음..

바지락 칼국수랑 맛이 완전 똑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칼국수 면도 들어있는데, 얇은 면이라 맛있었다

 

바지락도 실하고 큼!!!

버너에주는 건 아니여서 먹다보면 좀 식는다 ㅠㅠ

 

바지락이 생각보다 많이들어있음!!

 

맛있따

소고기불초밥이 유명하던데 뭔가 2차로 다른데 가고싶어서 다ㅡ른데 고고싱

 

 

몇년 전만 해도 혼술하면 나오는 곳이였는데.. 이제 혼술 절대 못할 분위기...

 

아, 그리고 체인점이라서 효자점에도 있고 익산에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