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제/금구면] Cafe 오늘여기

보람찬 코코 2021. 9. 17. 17:23

 

 

김제 금구면에 위치한 카페 오늘여기

전주에서도 차로 20분거리라 가볍게 갈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애견동반카페기 때문에 가려고 정한 곳!

 

 

오늘여기
김제시 금구면 상사길 50, 금구면 낙성리 454-49
매일 10:00-21:30
0507-1473-5890

 

 

전주에서 이서, 김제쪽으로 쭉 가다보면 모다아울렛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바로 앞에 주차장이 1주차장, 2주차장 크게 있었기 때문에 주차는 어렵지 않았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포토존이 가득!

벽은 흰색벽으로 되어있는데 노란색 의자로 잘 꾸며져 있다! 

 

 

 

 

오늘여기는 엄청크다!

큰 건물이 하나 있고, 야외, 내부, 2층, 건물 뒤로도 자리들이 엄청 많이 있다.

 

 

 

 

 

바로 앞에 펼쳐져 있는 자리들!

잔디가 깔려져 있고, 핑크뮬리, 꽃, 분수 등이 잘 꾸며져 있다.

평일 11시쯤 갔더니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좋았다

주말에는 다 찰듯!! 

 

 

 

 

여기는 포토존! 여기서 많이 사진 찍던데 코코랑도 같이 찍음ㅎㅎ

근데 이쪽에서 건물보이는 곳은 살짝 역광 같기도 하고..

 

 

 

 

한여름에는 너무 더울듯한 야외

천막 펼 수 있게 다 펼쳐지긴 하는데 아직 오전이라 다 접어놓은 상태인듯!

 

 

 

 

건물 뒤쪽에도 포토존도 많고,  앉는 곳도 엄청 많다.

뒤쪽도 엄청 넓고 꽃들도 많고 나무도 조경이 잘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돌로 만든 문손잡이 ㅋㅋㅋ

 

 

 

매장 내부! 

안쪽 테이블은 깔끔한 느낌이다.

층고가 높아서 좁아보이지도 않고 완전 이쁨!

 

 

 

다양한 빵과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무난무난한듯!

 

 

 

 

메뉴판!

하트 그려진게 유명한 건가 보다

에이드쪽도 먹오보고 싶었는데 고민하다가 커피로!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은 노키즈존이다. 2층은 위험할 수도 있어서 노 키즈존인듯!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

남녀 따로 있고 여자화장실은 2개가 있다. 깔끔-

 

 

2층도 엄청 잘 꾸며져있음! 

심플하면서도 중간중간 색이 들어간 의자들도 있어서 색도 이쁘고

높은 건물들이 멀리 보이는 모다아울렛 뿐이라서 시야도 뻥 뚫리고!

 

 

 

 

 

2층에서 바라보는 1층 풍경ㅋㅋㅋㅋㅋㅋㅋ

멀리 보이는 코코와 엄마

 

 

 

 

 

중간중간 꾸며져 있는 인테리어들도 잘어울리고 이쁘다

 

 

 

매장 앞에는 작은 분수가 있다

강아지는 야외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직은 살짝 더워서 바로 앞에 앉았더니 시원함!

대신 바람이 불면 분수물이 살짝 튄다 ㅠㅠ

물은 엄청 깨끗하고 돌들이 깔려있다. 얉은편!

 

 

 

 

 

드디어 나온 커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와 크로와상, 콘치즈 스콘!

아메는 신맛보다는 쓴맛 커피였고, 라떼는 어딜 가든 다 비슷한 것 같다

콘치즈와 크로와상은 칼로 잘라서 먹으려 하면 다 부서져서 먹기가 힘듬 ㅠ

크로와상 기본맛이라,, 딸기잼 같이 발라서 먹으면 굿! 

 

 

 

 

 

전체적인 오늘여기의 분위기

너무 이쁘당

가만히 멍때리기 좋다

 

 

 

 

 

코코도 신나서 뛰어놀다가 쉬다가

멍총이가 2층옥상가서 불렀더니 뛰어오다가 저기 분수에 빠짐 ㅠㅠ 바보야

그래서 배까지 다 젖었다 바부 으이그 귀여워

 

 

 

 

여기서도 사진!!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전체 사진 찍기도 좋았당ㅎㅎ

다음에 또 오고 싶음! 

 

 

 

 

신난 코코새킈 사진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