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신시가지] Cafe 올드스터프

보람찬 코코 2021. 6. 23. 00:00


효자동 주민의 추천을 받고 간 cafe 올드스터프
신시가지는,, 너무 어렵다
어렵고 너무 큼!!!

운영시간 10:00 ~ 22:50
연중무휴
전주시 완산구 마전중앙로 4 , 효자동3가 1643-1 jc빌딩 1층
070-8865-4511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할 수는 있는데
입구가 하나뿐이라 무서워서 그냥 길가에 주차 ㅋㅋㅋㅋ
신시는 다 길가에 주차한 사람들 많아서 괜춘하다





주차하고 뒷문으로 들어감
매장이 크고 어두운 느낌 가득

그나마 낮이여서 좀 밝았는데 저녁되니까 완전 어두움ㅋㅋㅋ
근데 뭔가 그 분위기도 좋았다





테이블은 거의다 네모네모 한듯






매장에 빵을 파는데
여기 빵 맛있다고 해서 버터프레첼 시킴
배부르다구욧








메뉴판
역시나 아메리카노와 ...
지인이 뭐시켰는지 기억이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 A타입으로








자리에 앉아있으면 직접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반납할 필요 없이 그냥 놓고 가면 또 정리해주신다.

아메리카노는 묵직한 느낌이라 했는데 생각보다 신맛났음 ㅠ
커피는 탄맛아닌가요 흑








버터프레첼
나는 처음에 저 위에 올라간 흰색이, 깨같은 건줄 알았는데
소금이였음!!!!!!!!!
그래서 조금먹었는데 진짜 너무 짬,,
내스타일은..아니였어요..

그리고 안에 버터가 있는데
빵맛이 아무런 맛도 안나는 무맛이여서.. 나는 그냥 그랬다


분위기가 어둑하고 사람들 다 이야기 하는 분위기라
좋은듯

엄청오래있다 왔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