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애월] Cafe 너와의 첫여행

보람찬 코코 2021. 6. 15. 11:09

 

 

제주시 애월읍 장소로 16

장전리 1132-1

월요일 휴무,

 

 

창이가 찾은 애월 카페!!

아무것도 모르고 갔는데 진짜 너무..너무 이쁨!!!!!!!!!

 

 

 

 

너와의 첫여행 카페

펍도 하는듯 맥주뽑는 기계가 있었음!

 

주차는 그냥 길가에 바치면 된다.

 

 

 

 

 

겨울에는 감귤밭에서 체험도 가능한 듯 한데,

여름이라 귤은 1도 없엉

 

 

 

 

 

 

 

벌써 입구부터 포토존

First trip with you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쁘다

 

 

 

 

 

확실히 여름이라 수국이 가는 곳마다 활짝 피었다

카페가 포토존이 구성이 잘 되어있어서 사진찍는 사람이 굉장히 많았음

 

 

 

 

 

 

야외,,, 너무이쁜거아닌가,,,,,,

테이블도 굉장히 많고 수국이랑 꽃들이 이쁘게 펴있고 날씨도 아주 환상적

 

 

 

 

 

 

 

찍는곳마다 너무 이뻤음 ㅠㅠ 

찍다가 너무 더워서 매장 안으로 고고

 

 

 

 

 

 

매장 안도 완전 갬성,,갬성

더워서 그런지 밖보다는 안에 사람들이 많았다

 

 

 

 

 

 

천장이 신기해

뭔가 집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든 거 같기도

 

 

 

 

메뉴판과 빵!!

시그니처 메뉴는 한라봉에이드랑 아몬드 크림라떼라고 하셨는데,

한라봉 에이드랑 아메리카노 아이스, 그리고 미니크로와상세트를 시켰다.

 

 

 

 

 

 

 

처음엔 창 보이는 자리에 앉았는데 에어컨 바람이 잘 안와서 ㅠ 이동

엄청 어둡게 찍혔네

 

 

 

 

 

 

이동하면서 크로와상 하나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크로와상은 

꿀, 초코, 치즈, 귤 이렇게 네 개 주심

 

내 기준으로

초코>귤>꿀>치즈 이렇게 맛있는듯!!!!!

 

한입에 먹기는 좀 많고 두입에 먹으면 딱이다 ㅠㅠ 

너무 맛있어

 

 

 

 

 

 

한라봉 에이드는 밑에 한라봉이 들어가는데

하나도 안시고 진짜 달달구리 쫀마탱,,

이렇게 맛난 한라봉에이드는 처음이요,,,

 

사진도 엄청 찍고 음료도 맛나고 빵도 맛나고 이쁘고 

 

 

 

 

 

 

애월 간다면 꼭! 가봐야 함!!!!!!!!!!!

 

 

 

 

 

 

화장실도 갬성,,

화장실은 남겨 공용인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