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이호테우해변] 카페진정성 종점

보람찬 코코 2021. 6. 20. 00:00



비행기 타러 가기전에, 렌트카 반납장소랑 가까운 카페 찾다가
발견한 카페진정성 종점

앞에 해변가도 바로 있어서 야외 테이블도 있는 카페겠지?
하고 찾아간 카페진정성 종점!


근데 카페진정성이라고 치면 경기도만 나와서 그냥 주소 찍고 고고

옆이랑 좀더 가면 큰 주차장 나오기는 한다.





오잉?
생각보다 엄청 크고, 뭔가 카페가 아니라 미술관 같이 생김ㅋㅋㅋㅋㅋ
그래서 처음에 가다가 그냥 지나칠뻔!







문도 대빵크다
처음엔 헉 저거 밀어야 하나 했는데
옆에 문 누르는 거 있어서 머쓱 ㅎ






진정성 종점은 카페고,
안에 들어가보니 뭔가 판매하는게 있던데 그곳이 위드지스 같다





여기는 드립 커피 내려주는 곳인듯





도어락...?
이게 위드지스인가...?






드립 커피 내리는 곳 옆에, 주문하는 곳이 있다
매장이 엄청 큰데 자리는 바다쪽 보게끔 되어있어서 직원도 많았음






빵도 파는 거 같은데
가격이 좀 쏀거 같다









메뉴판!
보니까 커피 종류를 고르길래, 아이스 아메리카노 B타입과
시그니처 메뉴 스트로베리 크림티 라떼 주문






이렇게 테이블도 있고






이렇게 바다쪽 바라보는 테이블도 있다




테이블당 거리는 널찍널찍한 편인듯





아메리카노랑 스트로 머시기
스트로 머시기라길래 분홍빛 도는 딸기라떼 생각했는데
순간 우리가 잘못시킨줄 알았다

아메리카노는... 진짜 너무... 너무 썼고.......
너무 썼음 ㅠㅠ 내가 먹어본 아메리카노중에 흑흑


저 스트로는 처음에 빨대 넣어서 먹으니까
오!!!!!!! 딸기라떼 맛이 난다!!!!!!!
뭐지? 신기하네

섞어도 빨간색라떼는 되지 않은데,
어떻게 딸기 맛이 나는 것인가

크림에서도 약간 딸기 맛 나는 거 같도 존맛임!!






밖에 이렇게 나무랑 뭐 이썽서 사람들이 사진 찍는듯
뭔과 외관이나 카페가 이쁘다는 느낌보다는..
바다가 잘 보이지도 않고 ㅠ





안개끼고 흑흑..
한번쯤은 올만한데 오션뷰를 생각하고 오기는 아닌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