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삼천동] 오선모 옛날김밥

보람찬 코코 2021. 6. 20. 20:02

김밥 너무좋다
김밥김밥 너무좋아
제주도에서 유명김밥 먹으려했능데
엄청 기다려야되서 못먹었움

전주에 유명김밥이러고 오선모김밥이있는데
드디어다녀옴!


사실은 어제 친구랑 같이 점심먹눈데
근처라 사오라했더니
앞에20명있대서 ㅠ 실패


평일엔 못가니까
주말 고고





후후 늦어서10시에 나옴
아침에가려했는데 젠장





오산모 옛날 김밥은 예전에
상산고 옆에 잇었는데
방송 나오고 난 이후 엄청 유명해지면서
골목쪽으로 이사하심


주차는 골목에 알아서 해야하는데 나는 찾다가
그냥 빈곳있어서 함

골목이 술집이 많아서 그앞에 주차해도될듯






오전 5시~오후2시
월요일 휴무




들어가면 사람들 줄 쭉 서있고
사장님이 김밥을 열심히 마신다

메뉴는


마늘에볶은당근
계란
단무지
끝!! 간단해보이는데 당근이진짜 거어어업나 많이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싸시는 걸 보라


보니까 사람이가까워지면
몇줄이세요?
허고 3팀정도 물어봄
6개정도가 평균인 듯 하다


혼자 마시나 했는데
안쪽에 어머님도 조금씩 마시는듯!!







저는 12줄이요!
하니까
그럼 뒷분은요?
7줄 8줄이요
해서 그럼 그냥 순서대로 해준다 하심

만약 뒷줄 4줄이랬으면 밀리는 것인가;;;



12줄 다말았다고 바로주시는 건 아니고
좀더 말다가 썰어서 주심

그전에 혼자 내가 계산 하면 된다


가격은 줄당 3,000원!!!
현금은 바로내면 되고
카드는 금액입력하고 결제하면 끝







ㅋㅋㅋㅋㅋ대망의 12줄 사고 가는길
냄새 쩐다!!








창이것도 샀어서 배달갑니당








창이 가져다주고 집와서 바로 한줄 냠냠
나는 김밥천국 굵기정도 생각했는데
엄청 두꺼움!!!
그래서 두줄 먹으려 했는데
한줄 먹으니까 배불렀다 ㅠㅠ



맛은
당근맛은 거의안나고 마늘향이 많이난다
계란맛은 거의안나고 단무지맛은 좀 나는듯

처음엔 음.먹을만 하네
하다가
오 맛있네!

하고 먹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생각나는 맛일 듯 하다


가족이랑 먹으려고 많이샀는데
^^ 오빠2자식이 3줄이나쳐먹음 아놔



밥보다 당근이 더많다니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래기다려서 먹는 타입이 아닌 나는
다음에는 지나가면서 1줄만 사먹을듯



1줄은 안기다리고 바로 살수있음!!!




일행이랑 같이서있으면 일행은 그냥 차로 돌아가라한다
많이먹을거아니면

일행아닌척 와서 한줄씩만 시켜도 될듯ㅋㅋㅋㅋㅋㅋ


맛있닿 희희




 

전주 오선모 여름 휴가!
2021.07.22. 목 ~ 08.16. 월

여름에 너무 더워 김밥 상할 수 있어 여름 휴가를 길게 잡으시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