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골목집(폐점)

보람찬 코코 2021. 7. 25. 18:33

 

2024. 5. 23. 기준 폐점



골목집~~~~골목집~
YDJ골목길 아는사람은 여기안올듯..ㅠ 헝
팀 레스토랑 옆 구정문 앞에 있는 골목집

ㅎㅎ 드뎌가봄










입구~~~~
예전엔 여기가 카페 노리터였늗데 ㅠㅠ 여기서 빙슈먹엇었는데 흑훅








메뉴판
지금.수육 편육 고기전골은 안된다 하셨다
여수삼합으로 결정
여수에서 삼합먹을땐 3만원 후반대였는데 2만원이먄 저렴쓰









테이블
밖에는 야외처럼 잇고 언에도있는데
추워서 안으로 ㄱㄱ


수저랑 물, 슐은 셀프








기본안주 마카로니와 오댕국
오뎅...존맛
살짝 매콥하긴한데 너무맛나다




 




여수삼합~~~
금방 나온득!
낙지 꽃게 새우 삼겹살 치즈떡 김치 등이들어가있다
수제1ㅣ는 안들어가잇는듯..힝









먹자마자 헐 존맛 소리나옴
여수는 솔직히 분위기맛이고
여기가 존~맛인듯!!!!


다른것도 먹어보고싶다
맛도 딱이고 간도 매움더 딱
굿굿








볶음밥 2천원도 시켰는데
직접해주시진 않고 재료만 주셔서
ㅇ직접 쉐킷르ㅔ킷~

소스좀 빼고 밥엏어서먹으면된다
존맛.





또옴!
뭐 먹을까 하다가 콩불 시킴
이번애도 편육은 안되는듯..

이반엔 야외에 앉았다

그리고 사람이 굉장히 많이옴











밖에는 야외테이블이 8개정도 있다
천막처럼 있어서 색이 붉~!!!
콩불은 삼합에서 해산물 빠진 맛..?
여수삼합은 고기가 냉동 삼겹이였는데
콩불은 고기가 다른듯
그리고 ㅠ 서비스? 안주? 오댕국 안주심 엉엉

무튼 난 존맛인데
동생은 왜 맛없다고 하는거야#!
꿀맛!








불로그 올린거 보여주고
바로 내게 주어지는 합격 목걸ㅇㅣ ㅋ
콘치즈와 계란턍
보듯이 일단 사이즈가 햐해랙 큼!!!

콘치즈즌 달달하니 맛있ㄱ계ㅔ란탕...
간 미침..
너무 딱맙음
소금으로만 간한건가?아주굿...

메뉴에 계란탕 있던데
시켜도 될듯 굿굿









7/25 토요일
또 왔더아아
고기먹으료다가 갑자기 먹고싶어서 온 골목집

지난번에 안먹어본 냉삼한판 시키려했더니
야외만 가능하다 하셔가지고 ㅠ
더워서 야외는 노오....

그럼 김치고기전골은요?
안됩니더. ..

올때머다 안되는거 보면 안되나봄!





이번엔 바닥으로 읁았다
왜 강동원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
퍈이신가


예전에 여기 빙수집일때 낟서엄청했는데







그래서 결국 콩불로~~~~~~~
어차피 고기먹으려 한거니까.. ㅎㅎ!!
존막탱
얼른 익어서 먹도싶다






ㅎㅎㅎㅎㅎ
너무맛익음 ㅠㅠ
가위로 잘라서먹으면된더





ㅎㅎ또옴.. 근데와서 먹는것만 먹어



여수삼합
애들이 누룩꽃 가자했는뎈ㅋㅋㅋ 헐 만섣이라니.. 놀라며 그냥 골목집옴 ㅎㅎ
징주가 2천원짜리 스피또 줬는데 2천원 당첨됨 케케




기본안주 오뎅캉
너무짜서 뜨거운 물 달라했는데 아예 새로 주심
감사합니다.




잔치국수 맛있데!







역시 볶음밥까지 먹어야 진리지
너무 맛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