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고사동] 객리단길 백화상회

보람찬 코코 2021. 7. 20. 00:06


창이가 찾은 술집 백화상회
2차 술집이라고 해서 고고싱
또순이네집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백화상회
063-288-9490
전주객사3길 11-7
오픈시간이 적혀있지 않다..!




취했...나..봐...~
불빛이 번쩍번쩍
창이가 지나가면서 몇번 봤던 곳이라 해서 고고싱



엄청 크다!!!!!!
정말 이렇게 큰 술집 오랜만에 보는듯..
왠만한 술집 2~3개 합친 듯한 크기이다.

안쪽은 칵테일바도 있는 거 같고 바깥쪽은 포차느낌이 강한 곳.

처음에 들어가서 QR코드 하고 입장!!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다.



메뉴판은 간단쓰-
생과일소주 파는 곳 오랜만에 보는듯..!
1차를 먹고 온 터라,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

근데 뭔가 1차로 하기엔 애매하고 2차로 하기에도 애매한 느낌이 조금 있었다.
주변에 2차로 저렴한 술집이 많아서 그런가.. ㅜㅜ



기본안주!!
왼쪽은 튀긴거 같은데 뭐지? 하고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어묵튀김이라 하심!
직접 하신거라 했는데 간이랑 딱이였음!
손이가요 손이가
자꾸 손이 가서 한번 리필해주심 ㅎㅎ



계란찜 3,500원
맛은 살짝 밍밍했다 ㅠㅠ
그리고 그릇이 뚝배기가 아니여서 조금 오잉? 하게 됨ㅋㅋㅋㅋㅋ




치킨 좋아하는 창이가 시킨 후라이드 반마리!!!
일단 튀김 Good 맛 good 간 good이였다.
사실 나는 치킨 맛이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라 ㅎㅎㅎ
맛나면 장땡~~~~~~~~~

사람이 많이 없어서 ㅠㅠ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맛도 괜찮고, 화장실도 넓은데 ㅠㅠ
다음에는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