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송천동] 고재경 만족 왕족발보쌈

보람찬 코코 2021. 7. 30. 13:12

 

 

동물원길에서 송천동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위치한 고재경 만족 왕족발보쌈

바로옆에 송천동 빈타이도 있고

족발보쌈 맛집이라 고고싱

 

 

만족왕족발보쌈
전주시 덕진구 솔내1길 2-2
063-276-1151

 

 

 

 

항상 갈때마다 외관사진 찍어야지! 하고 맨날 까먹음 ㅠㅠ

그래서 업체사진 올려논거에서 가져왔다

1층만 족발집이고 2층 이상은 집인거 같다.

전북대 근처라 점심시간에 사람이 엄~청 많다. 

주차는 앞에 빈 공간들이 많아서 그곳에 하면 됨! 

 

 

 

 

 

들어가면 입구를 중심으로 오른쪽은 좌식이고 왼쪽은 의자 있는 곳!

근데 의자 있는 곳은 미리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어서 거의 항상 좌식을 앉는 거 같다.

ㅎㅎㅎ 

예전에 여기서 저녁에 회식도 했는데 요즘은 코로나 시국이라 상마다 저렇게 막아놓으심

 

 

 

 

 

 

점심이라서 보쌈정식 8,000원짜리로 시키기

 

 

 

 

 

 

밑반찬

여기는 밑반찬이 굉장히 잘나온다. 간도 딱이고 맛도 딱!!

두부조림도 맛있고 시래기 음식도 맛남 ㅠㅠ 시래기김치는 따-땃하다.

감자도 맛나고.. 맛없는게 없음

 

근데 이곳은 시키면 굉장히 오래걸려서 ㅋㅋㅋㅋㅋ

음식 나오기 전에 반찬 다 먹고 리필해먹는것은 국룰 ㅎㅎ

 

 

 

 

 

룰루-

반찬 다먹고 한번 리필 하면 메인메뉴인 족발보쌈이 나온다.

이곳은 한곳에 다같이 나오는게 아니라 

사람마다 그릇 접시로 보쌈이랑 김치가 같이 나와서 더 좋은듯! ㅎㅎ 

 

 

 

 

 

 

그리고 된장찌개까찌!!!!

인당 뚝배기로 한 개씩 주신다.

근데 여기 고추가 좀 매운듯 ㅠㅠ 된장찌개는 많이 칼칼해서 

어린이들이 먹기에는 매움 ㅠㅠㅠ 물론 내가 먹기에도 맵다..ㅎ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맛있음!

반찬도 많고, 점심 한끼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