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 외

[여수/봉산동] 갓김치가 들어간 갓돈찌개 전문점, 윤심이네실비집

보람찬 코코 2024. 7. 2. 15:12

 

친구들과 여수 여행갔다가 ㅎㅎ 

게장은... 제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갓김치를 넣은 김치찌개!가 있고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출~발~~~~

 

윤심이네실비집
여수시 봉산남3길 15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10:30-19:4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19:00 라스트오더
0507-1315-6925
주차장 없음 

 

 

 

 

윤심이네 실비집은 그 유명한 게장골목에 위치해 있다

일요일 11시 30분 정돈가.. 도착한것 같은데 이미 만석 

매장이 8테이블 정도밖에 받지 못한다 ㅠㅠ 굉장히 작은 공간!

주차공간도 없으니 주차는 근처 주차장 검색해서 주차하고 걸어오는게 나음

ㅎㅎ일단 들어가서 예약하는 곳에 전화번호랑 이름을 쓴다

첫번째였어서.. 조금만 기다려보자 했음

기다리는 동안에도 사람이 계속 옴!!! 

 

 

 

 

한 10분 15분 기다리니까 자리가 나서 들어감~

갓돈짜글이 라고 되어있네 ㅎㅎ 약간 김치찌개긴 한데 짜글이 느낌이 가득가득

3명이라 중짜리로 주문! 

 

 

 

 

영수증 리뷰 하면 라면사리나 음료수 중 택 1이다 ㅎㅎ 

 

 

 

 

 

테이블은 사각테이블로 되어있고 4명씩 앉을 수 있다

8명 오는 사람들도 있는데.. 자리가 비면 옆에 두개 테이블로 해주는 거 같기도 하고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이다!!

ㅎㅎㅎ가위바위보 진 칭구가 계란후라이 해주는 중 ㅎㅎ

계란후라이 하는 곳도 있어서 그런지 환기가 잘되는 느낌은 아님

 

 

 

 

 

밑반찬은 이렇게 5개가 나온다.

무난무난템! 

 

 

 

 

각 테이블에 김가루랑 참기름?들기름?이 같이 있다.

 

 

 

 

밥에 김가루랑 참기름 뿌리고 갓김치찌개 국자로 좀 퍼서 비벼먹으ㅇ라구 안내문구에 나와있음

ㅋㅋㅋㅋㅋ밥양도 많음!!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갓돈찌개가 나온다.

살짝 익혀나온거긴 한데, 끓으면 잘라서 먹으면 된다고 하심

 

 

 

 

큼지막한 고기가 들어가있어서 잘라주세요~

한번 익혀나왔다고 해서 그런지 잘 잘린다.

 

 

 

 

갓김치도 통째로 들어가있음!! 갓김치도 잘 잘라주기 

 

 

 

 

칭구가 해온 계란후라이 밥위에 올려서 냠냠 먹기

ㅠㅠㅠㅠ맛있었는데 사실 숙취가 좀 있어서 잘 못먹었다

김치찌개 맛이랑 같긴 한데 갓김치가 들어가서 더신기하고 맛난듯

갓김치 그 씹는맛이 고기랑 잘 어우러짐!

그리고 약간 고추가 매운듯!!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라면사리까지 추가해서 먹어야 국룰..

ㅎㅎㅎ여수에서 갓김치가 유명하니까 갓돈찌개도 먹어보는군!

뭔가 인스타로 유명해진건지 젊은 손님들이 많았다.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