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일기

12월의 일기

보람찬 코코 2023. 12. 31. 23:10

12/1(금)

서울학회가는길
ktx타고 가는데 이날 특강도 있어서 마음이 너무 불편
그리고 발견하고 말았다
특강 제목을 현수막에 잘못 입력한 나를.......
190,000원짜리 현수막,,, 어떻게든 바꿔보자 했는데
현수막 업체 실장님 휴무,  출장....^^ 걍 들이대

전날 창이가 준 맛밤 먹으면서 서울 ㄱㄱㄱㄱㄱ
저거 주제잘못쓴거때문에 가는길 순삭 ㅠㅠ
항상 꺼진불도 다시보자 ㅠㅠ



ㅋㅋㅋㅋ어색뻘쭘
아무도 질문을 안할거라 생각했는데 6, 7명? 이 질문한 것 같다
어떻게 말했는지도 모르겠다
나는 말하는 감자,,,,



첨엔 주악이랑 같이 저녁먹으려해서
ktx 8시꺼 예매했는데 저녁 취소 ㅠ
금요일 저녁이라 ktx다 매진인데
1시간 30분만에 잡아서 감^^

애들이 삼송빵집 맛나다고 옥수수빵 사오래서
찾는데 너무 어려웠음,,,



자꾸 구구 거리길래 뭔소리야 했는데
옥수수빵 먹는데 떨어진 빵가루 주워먹는 구구구구





12/2(토)

창이랑 영화봄
근데 이날 코코랑 엄마랑 산책하다가 아줌마랑 싸움 ㅡㅡ 열받네 정말^^

우리 코코 아무것도 안하고 서있었는데 괜히 혼자 소리지름 악 강아지!!!!!! 🐶?
우리 애 아무것도 안했는데 혼잣말하니 겁나 째려보면서 줄 짧게 잡으라고..........
줄... 1m도 안됬을건데요....
2m 이내는 합법입니다.^^
줄 짧게 잡았는데요? 하니 강아지 좋아할지몰라도 누군 안좋아한다
충분히 그럴 수 있지만 강아지가 짖은거? ✖️
강아지가 그 분 냄새맡은거? ✖️
장 선곳이라 사람들 옆에서있는게 가까울 정도였고 완전 바로옆도 아니였는데
정말 억울....^^
엄미가 자꾸 사과하래ㅠ 아니 미안하지 않은데 뭔 ㅋㅋ
엄마가 옆에서 허도그러길래 표정개안좋게 미안하다했더니 그게미안한 표정이냐고 소리지르심
안미안한데 누가 봐도 엄마때문에 한 소리아니겠어요? 알면서
그랐더니 쳐다보지말고 눈돌리라고 반말시전........
지지않고 반말까지 마세요 했는데 못한 말이 너무 많아서 억울해죽겠네
일상생활에서 너무 힘들고 무서우시면 치료받는게 맞습니다.





열받는 마음 서울의봄 보고 더 열뻗쳐^^
영화가 2시간이 넘길래 너무 긴거 아닌가했는데
중간부터는 화딱지 나면서 시간 훅훅......
증말 열 받는다




열받는일 2
저녁 뭐먹을까 하닥 꽃 너무 밀려서 옆집에 한식 파는 술집갔는데
가자마자 단체손님이 있어서 오래걸릴거같긴 했음 ㅠ 근데 우리는 전 먼저 주고
저 메인메뉴인 보쌈은 옆테이블 먼저...?(우리가먼저시켰는데....)

결국 메인메뉴는 45분 넘어서 받음ㅋㅋㅋㅋㅋㅋㅋ
왜 먼저 시켰는데 옆에 먼저 주냐니까
같은 메뉴 시켜서 사장님이 우릴 전 주고 저길 보쌈 먼저 주라고 했데
메인메뉴 먼저 우릴 줘야되는거 아니에요? 했더니 알바생이 너무 미안헤하길래 ㅇㅇ 알겠습니다 하고 먹음

근데 또 🤦
계산할때 포스도 잘못 찍혀있음,,,,,
환불하는데 사장님이 바로 알바생 탓 하시는데....
왜 두분 다 서로 탓을..... 똥 밟은 날인가




2차로 이공포차인가 가서 닭강정 먹는데 넘나리 배불렀다
배부른데 서비스도 주셔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못먹고 나옴
이날 열받는 일 투성인데 이거 하나로 행복 완^^


12/3(일)


창이랑 또 만나기 히힛
공부하다가 송천동 넘어감! 고기먹고 싶어서 뭐먹지 하다가 일품대패 가봄 ㅎㅎ
무난무난하군



12/4(월)

요즘 캠핑에 빠져있는 그
캠핑용품 이야기하길래 이거 찍어서 보내주니까
포켓몬 체어는 별로러고 ㅠㅠ 귀여운데
근데 가격대가 좀 세긴 하다




12/5(화)

공무라기 싫어... 하지만 해야해
카페에서 창이랑 같이 공부하기로!!ㅎㅎ
오랜만에 피자스쿨 입학했다
고구마 피자가 10,900원... 라떼는 5천인가 6천원인가 했는데

바비큐 뭐시기 피자인데 맛 있 어




공부하는 내 모습
멋 지 다



12/6(수)

오랜망에 BSM했던 학생에게 연랃옴
뭐야 했는데 이번학기 졸업한다고 선물주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슥
2018년에 처음 봤는데 졸업이라니..... 빠르다 정말
선물 고마워~~~




12/8(금)

방어가 먹고 싶었어요
방어먹으려고 농수산시장쪽 해적수산 가려했는데
분명 영업중이라 했는데 ㅠㅠㅠ 휴무!!!!!!!!!

고민하다가 바로 앞에 다농 옆 회센터를 가기로 했다
처음갔는데 사람 짱 많아
2층도 있고 3층도 있고
전주사람 여기 다온듯



3.9에 방아 소랑 매운탕이랑 조개탕 스키다시까지 먹을 수 있었다
가성비 ㄱㅊ은갈
방어는 걍 무난무난 했음!!!




귀여운 코코와 산책으러 마무리 ㅎㅎ



12/10(일)


교회가는 길 맥모닝은 못참아



맥모닝 먹고 점심 안먹으면 맨날 엄마한테 혼남
어이가없어
시험기간이라 할리스 사람 없을 것 같아서 하가지구 옴
공부하다가 배고파서 세트메뉴시켰는데
히비스커스는 노맛 탱




치킨으로 창이를 꼬셨다!
쉽게 넘어왔다!
기성이네에서 치킨과 다른 것까지 일타이피를 노렸다!
휴무 ㅎ
결국 오원집 엔딩 ㅎ




오원집 김밥이 더먹고싶었지만
그는 치킨을 포기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웬일로 역전 감!
치킨 먹어땅 ㅎㅎ





12/11(월)

엄마꼬 뭐 뽑을 거 있어소 집에와서 하는데
엄마폰에 온 주정차관련 문자
처음엔 스팸인줄? 내거아니고 엄마아들껀줄?
검색해보니 전주시에서 하는고 맞다길래,,,,^_^
들어가보니
범인은 바로 나

지난번 행사때문에 이마트 와서 바로 앞에 주차하고 갔다가 32,000원 엔딩

집근처라 맨날 차 많아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다 ㅠㅠ

문자 와서 10분도 안되서 뺐는데,
5분 지나면 바로 ㅠㅠㅠㅠㅠ🤦

어쩔 수 없지,,,, 주차 잘하고 다녀야지...



12/12(화)

오전에 이비인후과 갔다
엄청 밀릴 거 같아서 3시간 외출 내고
갔는데

40분도 안되서 끝남
물론 치료느는 1분컷~~~~^^
코 염증 난고 같아서 갔는데 약은 똑같은 거 같기두,,

이비인후과는 사람 핵 많아서 갔다가 감기걸리겠음



엄마 제출서류도 같이 낼 겸 같이 갔는데
일찍 꿑나서 점심 먹으러 라보떼
보쌈먹고 싶었는데
40분 기다려야된대서 바로 런
내가 사려했는데 엄마가 산다 했다
아빠 카드로
🙋‍♀️🙋‍♂️ㅋㅋㅋㅋ



사무실에서 공부하기 눈치보여서
좀 앉아있다가 창이도 카페 간대서
하가지구 카페 ㄱㄱㅅ
우린 카페 가도 각자 앉아서 공부한다고?
어른이니까,,,💥👀💥👀💥
사진이 없군
유창이가 날 또 찍었눈데 말이야 하핫


왜 강아지는 이렇게 내껄 다 뺏어서
자기가 가져가는거야?

내 자리 이눔아



귀여우니 봐준다

 
 
 
12/14(목)
 
교수님 면담이 빨리 끝났다
그리고 과제도 웬만큼 다 해놓고! 창이랑 저녁먹으러 고고싱~!
ㅎㅎㅎ서신동 가서 뭐먹으까 하다가 지난번에 못먹었던 기성이네로
기성이네 가격이 전체적으로 2천원 정도 올랐다 ㅠㅠ 
치킨이랑 해물짬뽕탕 시켰는데.. 해물짬뽕탕 별로.....
그리고 뭔가 메뉴가 많은데 딱히 먹을게 없어진 듯한 느낌 
지난번에는 기본메뉴도 많았는데 많이 줄었땅 힝 계란찜 말고 계란말이가 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아니 비오는데[ 우산 퍽퍽 치면서 가다가 갑자기 손잡이 부러진거 실화? 








 
12/15(금)
 
내 어록 추가
내 어록 바다가 스토리에 올림
 

 
 
12/17(일)
와! 내생일! 내 생일이지만 우리 코코도 함께하는 오늘!
코코랑 산책다녀왔는데 넘 냄새나서 엄마가 씻기자함 
생일 선물로 깨끗한 코코를 받고싶어요 하고 엄마가 코코 목욕시키기 ㄱ

 
 
ㅎㅎ코코랑 놀고 창이랑 만나기! 
뭐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방탈출! 객사에 있는 마스터키 갔는데
별2개짜리 난이도 하 여서 그런지 힌트 하나도 안쓰고 탈출했다!! 좀 쉬운듯??
 

 
 
생각보다 일찍 탈출해서 코노라도 갈까 하다가 시간 애매해서 구냥 밥먹으러 가자!! 하면서 밥먹으러 ㄱㄱㄱ
하가지구 들켰소라고 소고기집 ㅎㅎㅎ 
무난무난한 맛이지만 살치살>>>토시살>>갈비살 순으로 맛있다! 
 

 
 
창이가 선물로 준 케이크와 인형들! ㅎㅎㅎ
하나는 유창이 하나는 오늘이 
애들이 뚱뚱해서 옷입히기 힘들었다 
 

 
 
창이랑 같이 초 불고 집에와서 코코 뒤통수 파먹기!!!!!
생크림 케이크인데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군!! 
 

 
발 따수우라고 어그도 선물받았땅 히힣 
따뜻하게 잘 신고 다녀야지~!!! 고마워!! 
 




수영 하려고 또 신청
제발 돠게 해주세요(광탈함)




12/19(화)

오랜만에 ㅎㅇ이 전주와서 커피사주려했는데
타이밍 안맞아서 사탕꽃다발 ㅋㅋㅋㅋ



121314 송년회 겸 내 생일 겸!
우리만남은 무조건 독쭈 ㄱㄱㄱ

2차 서신동 사진 찍고 샘물맥주 3차 ㄱㄱ





12/20(수)

ㅎㅎ 창이랑 해브어굿테이블!
오랜만에 먹는데 양이 좀 줄은듯? 그래고 맛나당 ㅎㅎ
치킨까지 머거부려





12/23(토)

자동차 보험 넣오야되서 자동차 ㅎ 운전해야함 ㅎ
엄마랑 언니랑 애기랑 같이 할무니집 고고
엄마가 소고기사줌 >< 개맛잇다
살치살이랑 채끝살 먹눈데 넘나 부드랴웡 냠냠



할머니 집 마당은 강아지 세상






12/24(일)

ㅎㅎ 크리스마스 이브!
창이랑 맥날 조지고 노량 영화보러가기루




몰랐는데 skt 0청년 뭐시기 요금 하면 50퍼 할인되드라 개이득이노

노량...노량 재밌는데 넘 김!
그래도 뽕 차오른다아아아


저녁 다른걸 원했겠디만 독쭈 가기로 키킼ㅋ
10분 인가 15분 기다리고 들어감
사장님이 많이오시는데 오늘 같은날 더좋은데가시지 그랬냐고 ㅋㅋㅋㅋㅋㅋ 여기가맛난데영 헤헿




12/25(월)


코코랑 엄마랑 애견카페 가기~~~~
전주대ㅉ 쪽에 있는데 완정 크다
눈 오고 구랬어서 땅이 질펑 질펀 ㅠㅠ 그래서 코코 발바닥 개더러움 ㅎ 내일 미용하니까 갠춘~~




12/26(화)


미용한 코코! 새침
ㅠ 살쪄서 다음부턴 5천원 추가라고 미용샘이 그러셨다,,





ㅎㅎ창이랑 저냑!
오랜만에 광장포차 시장집 가서 똥집
여긴 역시 (콩나물국이 진국)




2차는 슬기네전집
포스틱에 케첩을 찍어먹다닠!?



코코 리드줄이랑 하네스샀는데
사이즈 미스 ㅎ
요즘 다 사이즈 미스네 ㅎ 미언해 코코





12/28(목)

오늘은 언니랑 엄마항 같이 브런치 먹기로 한날!
전북대에 있는 ,, 우노의정원 가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폐점^^
ㅠ 아니 아직 네이버에는 잘나오는데,,,,,

그래서 급하게 하가지구로 틀었다
하가지구 블랙팬다이너! 맛있엉


 


교수님 면담이 취소됬다 ㅎㅎ
1월에 탕이랑.여행가기루 해서 만남!
고기먹고 카페가서 어디가까 하다가
오 사 카 ㄱㄱㄱㄱㄱㄱㄱㄱㄱ 가기로 했다!! 굿!





(참고( 맥도날드 드래곤볼 다 모음 히히^^




12/30(토)

청년 동계수련회 가기
수련회는 프로 참석러라구?
애들아 다 어디갔니? 왜 우리뿐인거니??

아침 일찍 출발하는데 국도타다가 50걸린거 같은 불안한 마음,,, 말씀으로 풀기,,,

자는곳은 이번에도 추웠다 ㅠ

열심히 살고싶은 마음 반,, 편하게 살거싶은 마음 반,,




12/31(일)

수련허ㅣ 다녀오고 엄마 음력생일이 다음날이라서
가족 식사ㅏ!
청학동 버섯전골 마을 존맛이라구여?



ㅎㅎ 케이쿠더 해서 불기
엄마나이 36




오빠들이랑 돈 모아서 엄마 폰을 바꿨다
갤s23울트라~~~~~~
엄마는 지금 폰 쓸만한데 뭐 샀냐 하면사 좋아함 웃겨




참 코코 하네스 바꾼게 왔다 s사에즈가 딱이군!!






2023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겠다
뭘 한건디도 애매하고
2024년 계획도 아직 안짰는데!!

빠르다 빨라,,


'My life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11월의 일기 덥다가 급 추워졌어요  (0) 2023.11.21
2023. 10월의 일기 가을이다...  (2) 2023.10.27
2023. 9월 일기  (2) 2023.10.01
2023. 8월 일기  (1) 2023.08.10
2023. 7월 일기  (2) 2023.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