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일기

2023. 8월 일기

보람찬 코코 2023. 8. 10. 10:30

 
8/1(화)

ㅋㄹㄴ창이랑 같이 고기먹기 
이번주 내내 휴가이지만 창이는 휴가를 즐기지 못한다............코로롤ㅇ~!ㅎㅎㅎ
코로롱이 구워주는 맛난 서래갈매기 올때마다 맛있고 사람도 맨날 많음.. 

 
 
북대에 요새 이자카야집이 많이 생겼다. 지나가면서 봤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종류도 많아보임 ㅎㅎㅎ 갔는데, 좀 시끄러움 ㅎ아이스크림은 서비스~~ 이코노미야끼는 맛ㅇㅆ는데, 바지락은 간이 아쉬워서 소금다라함ㅋㅋㅋㅋ
각 테이블에 패드로 노래신청하는것도 있고 이것이.. 이것이 대학교 앞 문화? 

 


 
 
 
8/3(목)

교회 전도사님 만나러 가는길에 갑자기 핸드폰 화면 액정이 나감.. 왜? 왜??
떨어트린것도 아닌데 갑자기 ㅠㅠㅠㅠㅠㅠㅠ핸드폰 액정 아예 하나도 안보임 대신 전화는 됨..하 ,,  다행히 전화번호부이런거는 구글에 연동되있는데 사진이 문제다 사진!!!!!! 2019년 10월부터 있던 내 사진들 ㅠㅠ 화면자체가 안보이니 이거 어떻게 할 수도 업ㅆ꼬,,,,,, 일단 노트북에 연결했더니 오? 뭔가 연결이 되네?? 그래서 일단 노트북에 사진 다 옮겨놓음 ㅠ 하 식겁,,
놀란 마음에,,,, 원래 예약하기로 했던 z플립5 바로 예약 ㄱㄱㄱ 얼른 받고싶다. 핸드폰은 그래도 이전에 쓰던 lg v20이 있어서 ㅋㅋㅋㅋㅋ유심갈아낑뭌ㅋㅋㅋㅋ 




8/4(금)
개더워 창이랑 서신동에 어시장이라고 뭐 생겼길래 가려했는데 역시나 또 문닫음
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가까운 독쭈로 히히 지난달에 갔는데 이번달도 또감 신난ㄴ다

 
 
8/5(토)
121314 다같이 야구보러 광주가는 날 
개더울거라 예상했지만 정말 이렇게 더울줄은 몰랐어요.. . 티비에 데뷔하려고 열심히 준비해갔는데 하나도 안나옴 ㅠ 너무하네 
더위만 무진장 먹고옴! 그리고 승리요정됨 ㅇ_ㅇv 룰루  기아타이거즈 가을야구 가쟈아 

 
 


8/6(일)

밀수가 재밌다 해서 영화보러감! 
밀수에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고민ㅅ ㅣ나오는데 연기구멍 하나도 없고 너무재밋음 ㅠ 수영 뽐뿌...
조인성 엄청 잘생기고 ........ 더 늙기전에 많이 찍어주세요.
사람들이 약간 아바타+도둑들+그 외국영화에 여자들 도둑질하는거 ㅋㅋㅋㅋㅋ 그느낌이라 했는데 진짜 비슷함ㅋㅋㅋㅋ켘ㅋㅋ 귀엽고 재밌음! 

 
역시 시내는 초장집이지
원래 다른데 가려고 했는데 역시나 문이 닫혀서(창이 매직) 만만하고 맛있는 초장집으로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다. 나중에는 꼭 문어숙회를 먹어보자 

 
 
2차 너무넘 배부른데 창이는 맨날 2차 좋아해
2차는 설맥? 예전에 갔다가 또 갔는데 그때도 피자먹은거 같기도 하고.. 걍 무난무난! 

 


8/8(화)
ㅁㅊㅁㅊ 드디어옴 내 z플립5!!!!!!!!!!!!!!!!! 
크림이로 결정했고요~~~~~ 드디어 왔구요~ 점심시간에 후다닥 가서 폰 가져옴!! ㅎㅎ 
근데 일 바빠가지고 폰 확인을 잘 못함.. 얼른 공부하자.. 내 플립 떨어트리지 말고 오래가자 ㅠ 

 
 

이혀나랑 세아랑 저녁~~ 술집김군갔는데 난 여기에 왜 나가사끼짬뽕이 있다고 생각했지? 대창전골이였음...... 미안 밀푀유나베 별로라 했는데 어쩔 수 없이 밀푀유나베 주문 ㅎㅎ 

 
2차는 코츠모
코츠모에서 지난번에 꼬치만 먹었는데 이번엔 다른거 먹었는데 존 마 탱
영수증 리뷰 뭐 하면 서비스로 고로케 준다길래 티스토리 보여줬는데 티스토리는 안되고 네이버만 된대ㅠ너무하네요. 티스토리 카카오톡이랑 연동이거든요? 슬퍼. 그래도 뭔가 합의하에 하이볼 주심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개 취했다고 한다. 엄마한테 개혼나고 다음날 숙취로 고생..^^ 




8/10(목)
태풍 오는날...... 점심 샘들이랑 테트리스 찜닭 시켜먹깈ㅋㅋㅋ
4명이서 먹는데 1마리에 밥4개 너무 많아 ,, 찜닭 너무 맛있음 ㅜㅜ 

 
 
8/11(금)
오랜만에 똘팸애들 만나긔~~~~ 하각지구 만나서 고기먹으러 갔는뎈ㅋㅋ 고기 불이 너무 쎄가지고 뭔가 급하게 먹은느낌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지우지우도 보구 긔여워~! 

 
 
8/12(토)
오랜만에 할머니 집 가기!!! 가기전에 엄마한테 넘 짜증내서 좀 미안하군 ㅎ 근데 왜나한테만 가자고 하냐고~!!!! 오빠2도 게임 하면서 놀고 있는데!!! 너무해!! 

 
 
 
8/13(일)
일요일은 창이랑 데이트 하는날 전날에 창이가 나빼고 혼자 영화보고 있음!!콘크리트 유토피아인가 ㅎㅎㅎ 보쌈먹고 싶어서 하가지구에 놀부보쌈&부대찌개 먹었땅
보쌈이 주였는데 부대찌개가 너무 맛있었음ㅋㅋㅋㅋ 

 
 
머리가 묶이는 장발 창 




8/14(월)

샘들과 급 번개^^ 물론 술은 나만^^7
내사랑 독쭈 가서 ㄹ쌤과 맵찌대결하기
후후 가장 최강 매운거 잘먹는 ㅅ 눈썹샘이 내가 좀 더 매운거 잘목는거 같다 햇다^^


 

거하게 먹고 2차는 이디야로,,
빙수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아





근데 8월 반절지났는데 무슨 먹는거만 잇음 ㅎ



8/16(수)
창이와 오랜만네네네 통집
두부김치 맛나다님가 별로라하면사 고기는 다빼먹은 유씨
저기요. 두부김치가 제거라구요. 닭똥집이 당신거라구요.

북대구정문에서 영화촬영중이라 기웃기웃해봤는뎈ㅋㅋㅋㅋ 베라가 옛날 베라예여!
워터멜론 뭐시기라는데 누가누군지 모르겠다 ㅎ




8/17(목)

통집앞에 차를 놓고왔다는 것은 다음날점심밥이 통집이라는 것...



킹 벋으면 술먹는ㄴ거 이거 중독인데......
오늘도 일하면서 열받는 일이 너무나 많았다
왜갑자기... 이렇게 다 바꾸지?
얼렁뚱땅 돌아가는 이 회사가 ^^ 너무웃기다요
열받은 내가 술!!!! 외치는데 샘들이 같이 욕해주겠다 해섴ㅋㅋ 금거뷱이 ㄱㄱ 오랜만에 먹는 탕수육 타임!!
려기서 약간의 아담하와가인아내의 오해가있었다지...ㅎ 이브와프시케그리고 가인의 아냌ㅋㅋㅋ





8/18(금)

릴하는데도 역시나 술마시고싶었지만 ^^
오늘 모임은 술 안마시고 오랜만에 신쏘랑 비니 만나기
혁신에서 샤브샤브먹고 카페가기
요즘 애들은...다 결혼하나요!? 3월의 결혼식이 벎서 3건ㅋㅋㅋㅋ애들아 축하해!!!!
밥멋는 사진을 못먹어서 급하게 찍은 우리만남사진ㅋㅋㅋㅋ다음번 만남은 청첩장으로 ㅇ_<




8/19(토)
우리 할머니.90세 생일! ㅎㅎㅎㅎ
항머니 생일에 오래오래 건강하게 다같이 생일파티~~~ 돌아오는길 엄마와 할머니의 싸움이 좀 슬프고 씨끄럽고 웃기긴했ㅁ지만 우리가족 화이팅.!




ㅋㄴㅋㅋㅋㅋ 전주 가맥축제 가보자고?
지난번 하이트 이흐로 이번엔 켈리다!!!
개구리네 커플이랑 같이 만나서 가디로함 6시입장인데 5시 30분에 도착! 그래도..개밀려요...ㅎ
더워디지겜ㅅ지만 그래도 좀 시원!!!
맥주는 너무 배불러

 



나 ㄴ왜이리 짧냐 뚱뚱하고.. 슬프네ㅔ ㅠ





ㅋㅋㅋㅋㅋㅋ먹다가 너무 덥고 배불러서 2차러 금거북이^ㅗ^ 배부르다면서 겁나 잘 먹는 우리....



8/20(일)


개그리네 커플이랑 전날 이야기하다가 놀토피아 같이가보기러 함!!!! 완주에 있는 곳인데 거의 클라이밍 하는 곳이다!
1시간 단위인데 나 생각보다 잘하는듯 ㅎ




놀토피아 갔다가 개구리 커플 빠빠이 하고 ㅎㅎㅎ 자냑막으로!! 역시 저녁은 짜글이지!

 




8/21, 8/22

요즘 술도 많이 마시고 살찌는 거 같아서 전북대 후생관 샐러드^^ 양도많고 저렴하고 귯




귀여운 코코
코코야 사랑해






8/24(목)

13생일을 맞이하여 121314 모임
우리의 모임은 역시나 독쭈+가맥아저씨




ㅋㅋㅋㅋㅋ최애 웹ㅂ툰 중 하나인 네이버
귀여웅 마루!




8/25(금)

점심은 역시너 후생관이요
후생관 비빔밥 처음 먹는데 맛있는듯!




이건 다른 샘이 먹은 버터새우샐러드인데 그녕 면 샐러드 아닌가옄?ㅋㅋㅋㅋ






일하는 거에 있어서 너무 스트레스 받는 나,, 괜히 주변 쌤들에게 화내고 ㅠㅠ 에휴 내가 금쪽이인듯 에휴


창이랑 서신동 와서 저녁! 냄냠!!
서신동 새로 생긴 비밀리에? 라는 곳 왔는데 분의기있도 좋다 ㅎㅎ 근데 양이 넘 적은듯 ㅎ




2차는 못 참죠 맛있다




8/26(토)

창이랑 야구보러 ㄱㄱㄱ
지난 8월 5일에는 개개개 더웠는데 그래도이번엔 좀 덜 더운득!!
역시 나는 승리요정!





8/29(화)
요즘 양해부탁드립니다 짱 많이 쓰는듯^^
좋게넘어가주세욥



교수님 만나려면 공부해야되는데.. 공부하기 싫어.... 창이에게 급 번개요청
그리고 번개에 맞아버린 창이 ㅎㅎ



봉돼지 먹는데 리뷰서비스하면 주는 라면까지 겟
한 70퍼는 열라면이라고 생각했는데 신라면이라니 이럴수가...





토스 또 이벤트증 티끌모아 태산
근데 츄파츕스라니?






우리집 귀요미로 마무리
요즘 최애 장난감 다이소 감자튀김
플립 5 생각보다 화질 구지

 




'My life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10월의 일기 가을이다...  (2) 2023.10.27
2023. 9월 일기  (2) 2023.10.01
2023. 7월 일기  (2) 2023.07.27
1월 4주차 주간일기  (1) 2023.01.31
1월 3주차 주간일기 (반깁스라니,, 김씨집안의 손자 탄생!)  (1) 2023.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