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일기

2023. 10월의 일기 가을이다...

보람찬 코코 2023. 10. 27. 23:19

 
벌써 10월이라니 시간이 왜이리 빠르지...
뭐 한게 없는데 나이만 먹고 있꾼
 
10/1 (일)
추석 연휴가 역대급으로 길었던 날! 오랜만에 전주 오는 효니랑 애들이랑 다같이 만나기
이제 애들 다같이 만나는 것도 힘들다.. 시간 맞추기 어려운 30대의 삶 ㅠㅠ
라보테 가서 점심 먹고 ㅋㅋㅋㅋㅋ옆에 헤이비비 카페 가서 이야기하기! ㄱ
라보떼 자꾸 헷갈려 라루체 라보떼 라뤀

 
10/2(월)
엄마랑 카페에서 공부하다가 ㅎㅎ 창이랑 같이 북대 오일내 고깃집에서 밥먹기!!!
낄낄 난 개천절 쉬지만 유창이는 못쉰다리

 
 
술마시고 싫다하는 창이랑 함께 먹은 탕후루
딸기가 먹고 싶었는데 딸기는 품절이였ㄷ...r
먹기 싫다 한 창이를 기어코 한입 두입 먹게 했는데 그냥 과일맛인데.. 과일에 설탕 바른 맛.. 

 
 
10/5(목)
창이가 나를 독쭈로 꼬셨다. 그럼 난 당연히 독쭈 가야지 ㅡㅡ
8시 도착했는데 웨이팅 하고 30분쯤 안되서 들어감 ㅎㅎ
사장님이 단골이라고 서비스 주심 ㅠㅠ 드디어!!!! 날 알아보셨다니.. 사장님 저 한달에 최소 1번와요. 평균 2번 이상 온다구요 엉엉 연에 12번 이상온다고~!!!!!!! 이 맛집을!!!!!!!!
근데 아는척 해주셨는데 괜히 부끄러움 ㅎㅎ 히히 독쭈는 항상 맛있다. 
 




10/7(토)

원래 정처기 실기시험 보러가야되서 2만원 얼마 내고 접수한 나^^
응 멍청비용~~~~  





눈물을 머금고 ,,
월요일 휴무라 그런지 축제를 많이 한당 ㅎㅎ
팡이랑 어디갈까 하다가 김제 지평선 축제로!




ㅋㅋㅋㅋ 용 앞에서 찍었는데
사람 엄청 많음 ㅎㅎ
터음와봤는데 엄청 크다!!!!




뭔가 볼거리도 많기는 했는데 딱히 체험존은 할게 없던듯.. 거의 학생 위주!!
그래도 뭔가 웅장하고 줄다리기 국제대회도 하고!!! 엄청 큰 축제라고 느껴졌당






그리고 창이랑 송천동에 있는 은행나무 갈매기!! 서신동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여기도 있군 ㅎㅎ
맛은 똑같고.. 역시나 맛남~~~






때마침 일본이랑 아시안게임 축구를 허고 있었음
어디 가맥집 가서 바비큐 시킴ㅋㅋㅋㅋ 핵ㄱ맵당..
축구 보는데 아저씨들 막 소리지르고 웃겼음

결론은 한국의 승리!! 🥳🥳🥳



10/8(일)




지난번에는 한옥마을에서 항 것 같은데? 이번엔 야구장에서 비빔밥 축제하드라
비싸고 양 적다는 의견 듣고 집에서 밥 비비고 볶고 가보자 해서 집 밥 먹음 ㅎㅎ




지가 사람인 줄 암




멍멍이 모시고 가본 비빔밥축제!
늦게 가서 행사하는 건 약간 가맥축제 느낌
저녁이라 시원하고 남녀노소 다있어서 뭔가 마음이 뭉클 하기도 했다 ㅋㅋㅋㅋ 신기해

코코는 내려놓으몬 안된데서 안고다녔는데 넘 무거워

엄마 기분 좋아서 전 하나 멋자해서 먹음ㅋㅋㅋㅋㅋㅋ
신기한 경험


10/12(목)



날 보고싶어하는 창이와 서신동 애족발
여기선 터음 먹어보는데 so so
ㅎㅎ배불러 죽는줄 아랏넹

집가서 엄마랑 오빠랑 한바탕^^
뭐 알려달라고 하지말든가 뭔말하면 시끄럽다고 나보고 조용히하라넼 먼자말한게 누군디?^^;
집나가라내욬~네~



10/13(금)





야근이라니^^
오늘도 일하면서 정말 빡치고.... 🤦 화나고...
이럴거면,,, 대체 왜,,,^^ 너무행 한 일이 많았지만 이러쿵 저러쿵 잘 흘러갔다

다음주 행사 대비 간식 사기
2시간 야근이라니 개 빵 쳐




며칠 전에 산 아카이브? 말티즈 맨투맨
말티즈 멍뭉이 있는 집은 필수템이라 한당
기모로 창이꺼랑 해서 커플템!!
근데 이거 이미 유명템이라 말티즈 있는 사람은 다있는득 ㅎ
코코 산책나가서 혼자찍은 후기사진
다음에 다시 잘 찍어보겠으



10/14(토)


카페에서 공부좀 하다가 창이랑 같이 안골진미집!! ㅎㅎ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 맛있어 

 
 
10/15(일)
야구인이 알려준 야구테스트
이럴수가 
수영러는 70점인데 내가 40점이라고?  실망이지만 보는것만 재밌으면 됐다. 

 
 
엄마가 나가래서 정말 방 알아보는중^^ 어려운 집구하기
자취러 친구에게 물어봐서 어떻게 ㅎㅏ눈고니 묻기
나는 단기살건뎀... 코코도 데려가야되고 ... 흠.. 

 
 
10/18(수)
 
샘이 사주신 붕어빵!!!
전북대 덕진광장에 있는 붕어빵인데 ㅋㅋㅋ존마탱임!! ㅜㅜ 요새 붕어 너무 줄도 길고 금방 매진되서 먹기힘든데
제게 이 붕어를 주시다니 

 
 
갑자기 베뉴가 띠링 하더니 보조제동등을 점검하라 떴다 ㅠ 
이게 뭐시여.. 했는데 브레이크 밟으면 백미러로 보이는 트렁크 위쪽 불빛이였다
아항 하고 검색했는데 그냥 간단히 교체할수 있다해서 부품사러 현대모비스 부품점갔더니 문잠겨있음 ㅎㅎ
전화했는데 없데.. 인터넷에 재고조사하니까 이썽ㅆ는디 ㅠ
급하게 인터넷으로 주문 ㄱㄱㄱㄱ
근데 자꾸 울려서 너무 귀찮

 
 
ㅎㅎ요새 바쁜나라서 창이가 후다닥 저녁먹자 해서 같이 돈가스집!!
내거는 무슨 야채 들어가있는데 맛있는듯! 

 
 
직딩에게 필요한 일용한 양식
개당 1,877원! 저렴

 
 
10/19(목)
 
공부하다가 ㅎㅎ 샘이랑 같이 독쭈 ㄱㄱ
10시30분 마감이라 9시에 급하게 ㄱㄱ
공부하고 간거라고요~~ 밥먹으러 간거라구요~ 짱 맛! 

 
 
10/20(금)
 
베뉴 보조경비등 자꾸 알림울려서 인터넷 주문 했던 전구가 왔다 ㅎㅎ
회사에있는 공구함 ㅋㅋㅋㅋㅋ가지고 룰루라라 가보긔 

 
 
작디작은 전구.. 

 
 
바로 이 위쪽에 있는 전구를 갈아야한다!!!!!
옆에 있는 나사 풀어서 걍 하면 됨(쉬움)
팀장님이 좀 도와줌 ㅎㅎ 

 
 
다 쓴 까맣게 된 전구..... 역시 차는 있으면 신경쓸게 많구만 껄껄껄 

 
 

 
KBO와 타이어뱅크가 진행하는 APBC 티켓 이벤트 ㅋㅋㅋㅋ
예선전 티켓 3개 준다길래 신나서 작성^^
저 티케 ㅅ주세용 호호
 
 
ㅋㅋㅋㅋㅋㅋ공부전에 저녁!! 오랜만에 해이루 갔는데 맛있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밥먹고 들어와서 사무실에서 이닦는데
갑자기 들리는.......... 상사의 목소리
"어? 저기 누가 남아있나본데? 불이 켜져있네~~~"
순간 놀라서 불을 꺼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불이 꺼졌네~~?"
하고 오심.......ㅠ................
나도 왜 내가.. 갑자기 불을 껐는지.. .모르겠어요.....껄껄껄... 
 
 
 
10/ 21(토)
 
코코의 생일! 코코가 만으로 5년이 지났다 ㅎㅎ
내새낑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았으면 ㅎㅎㅎ 
지난번 말티즈 아카이브 티 와서 코코랑 찍으려 했는데 잘 못찍겟음 ㅠ 

 
 
코코 생일파티 해줘야는데.. 또 마침 할머니 할아버지 제사라
우리집에 친척들 폭발! 코코는 찬밥신세..ㅜㅜ  

 
후다닥 코코랑 산책하고 오기
코코야 사랑행

 
 
 
10/22(일)
 




공부하고 창이랑 하가지구 고기먹으로
하가지구는 고깃집이 참 많다 맛있우



바보를 찾아라




10/25(수)





창이랑 춘포집이라고 서신동 대하구이 파는 맛집!
어른들이 엄청 많았다 ㅎㅎ
지난본 객사에서 먹어보고 서신동애서 두번째로 먹는데 맛은 비숫한데 여기가 새우가 더 큰듯!!




케케 오는길에 붕어빵 한마리
븅어를 꼬리부터 먹다닝~~ 넌 나랑 안맞아~
틩!

 
10/26(목)

 
미쳤다 당첨이 되버리고 말았다 
인생 도파민 도도도 도파민
역시 내가 글을 잘쓴탓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대 몇인지 모르겠지만 댓글 자체는 400개 정도 있었는데 그 중 35명 뽑혔다니 감동 ㅜㅜㅜ
근데 되고나서 괜히 걱정시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변분들이 다 가라고 난리임 꺄항항!! 어떡햬! 



10/27(금)

결국 바다와 나는 ^^ 일본에 거기로 햄ㅅ다
모든 사람들이 일단 가라햇다
그래 청춘은 바로 지금!
가는거야! 룰루


가는거와는 별개로 현실로 돌아와서 야근하는날




이쁘게 열심히 각 맞춰서 세팅해준 매쓰 들 굿굿





작고 소중한 내 김밥
힘들고만 그래도 10월까지 해서 큰 행사들은 다 끝났다! 너무힘들어^^ 퇴사원츄~



10/28(토)

한언니네집 가서 애기구걍 ㅎㅎㅎ
귀여운 한이
한이보도 피자도 먹고 일석이조!!





ㅎㅎㅎ밍밍이가 옷 안맞는 바지줌! 고맙당



저녁은 창이랑~~


객사 엉클.갔다가 ㅋㅋㅋㅋㅋㅋ
린생네컷.웃기게찍디
히히


'My life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월의 일기  (1) 2023.12.31
2023년 11월의 일기 덥다가 급 추워졌어요  (0) 2023.11.21
2023. 9월 일기  (2) 2023.10.01
2023. 8월 일기  (1) 2023.08.10
2023. 7월 일기  (2) 2023.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