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겨울 경주 2박 3일 Day 2,3 (교리김밥, 경주월드, 석굴암)

보람찬 코코 2023. 2. 22. 09:47

 

2023.02.20 - [Tour] - 겨울 경주 2박 3일 Day 1 (황리단길, 대릉원, 첨성대, 동궁과월지)

 

겨울 경주 2박 3일 Day 1 (황리단길, 대릉원, 첨성대, 동궁과월지)

이번 기념일 여행으로 가게된 경주~~! 창이가 경주 가자가자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갔다눈!! 원래 계획쟁이 두명이지만 이번에는 좀 덜계획쟁이로.. 창이와의 경주 여행 기록용 Day1 23.2.18. ~ 2.20

boram-coco.tistory.com

 

 

창이와의 경주 여행

기록용 Day2

23.2.18. ~ 2.20.

 

 

1. 아침 교리김밥

 

김밥순이 나

교리김밥이라고 계란지단 많이 들어간 김밥집이 유명!!

황리단길 바깥쪽에 위치해 있어서 걸어가서 사옴 ㅎㅎ 가격은 사악함

ㅠㅠ그리고 이미 다 식음.. 따끈따끈 할 줄 알았는데 다 만들어놓고 바로바로 포장주문 받드라,,

그래서 흠.. 이가격에 좀 아쉬운데? 했는데 먹다보니 맛남!! 

 

 

 

 

 

토요일과는 다르게 일요일 오전은 한산한 황리단길

시간 좀 지나니까 사람이 많아짐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신라고택에서 조식있었는데 ㅠ 늦잠자느라고 못먹음 ㅎㅎ 

 

 

 

 

2. 경주월드 

 

 

놀이기구 못타는 찌랭이지만 경주월드옴!!^^777

드라켄이 그렇게 유명하다는데 하하하

 

 

 

 

창이랑 같이 호랑이 귀 두개 사서 차고다님

귀여운 9x년생

 

 

 

 

일요일이라 그런가 사람이 너무 많았음 ㅠㅠ 대기하는데 거의 30분은 기본

멀미날까봐 멀미약도 먹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빅3? 같이 탐 

드라켄은 진짜 타기전까지 너무 무서웠는데 타고나니 너무 존잼!! 

 

 

 

 

핫도그... 걍 냉동핫도그 돌려서 줘서 실망

 

 

 

 

 

이 이름 뭐더라 무튼 이거까지 타고 넘 추워서 나감

ㅋㅋㅋㅋㅋㅋㅋ확실히 3시지나니까 사람이 급 많아짐 ㅠ

 

 

 

 

ㅏ코코야 언니 바람폈다.. 

 

 

 

 

여기 포토존에 커플들 사진찍길래 우리도 후다다다ㅏㄷㄱ 찍음

근데 찍는데 사람들 다 쳐다봄 창피

 

 

 

 

미로를 탈출해라~~

 

 

 

 

주차장에서 제일 잘보이는 드라켄으로 경주월드 마무리.. 

 

 

2. 석굴암 

 

 

불국사 석굴암 붙여져있지만 저녁 바비큐 먹어야해서 ㅎㅎㅎ 후다닥 석굴암만 다녀옴~!!

석굴암 가는길이 너무 꼬불꼬불해서 멀미 중렙 람은 눈감고 거의 졸다시피 감..

석굴암.......... ㅅ니...신..신비롭다... 

 

 

3. 숙소 이름이 뭐더랑!! (창이가 이걸 본다면 답 바람)

베니아 펜션이라고 함!! ㅎㅎㅎ

 

 

숙소에 방방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 가기전 하나로마트 들려서 고기랑 사고 ㅎㅎㅎ 숙소에서 바비큐~~~

숙소 크고 이쁘다!! 호수뷰긴 한데 밤에 비와가지고 ㅠ

소고기랑 돼지고가 냠냠 

 

 


 

 

창이와의 경주 여행

기록용 Day2

23.2.18. ~ 2.20.

 

1. 신라명가 찰보리빵/경주빵

 

 

김용경으로 보이시나요?. 신라명가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개별 포장이 되있는 곳 찾다보니까 ㅠ신라명가로 결정!!

 

 

2. 황남칼국수

 

 

얼큰이갈국수랑 해물파전!!!

점심먹고 바로 출발할거라 그냥 빵사고 근처 황리단길에서 먹음 ㅎㅎ 쏘쏘한 맛

뭔가 항상 마지막에 칼국수 먹는거 같기두?

 

겨울 경주여행 끝!!! 

담에는 평일에 가야할듯 사람많은곳에..나는..나는 못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