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2 (매미성, 곤리식당, 이순신해양공원, 루지, 통영중앙시장, 초아라펜션)

보람찬 코코 2022. 8. 10. 00:25


창이와의 통영거제 여행
기록용 Day2
22.7.31. ~ 8. 2.

1일차
2022.08.09 - [Tour] -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1 (충무할매김밥, 성민호바다낚시, 몽돌해수욕장, 더비치펜션)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1  (충무할매김밥, 성민호바다낚시, 몽돌해수욕장, 더비치펜션)

창이와의 통영거제 여행 기록용 Day1 22.7.31. ~ 8. 2. ㅎㅎ 전주에서 거제까지 거의 3시간 30분.. 엄청 멀기때문에 7시30분 출발 ㄸ로롱 태풍이 온다는 소식에.. 가는길에 비 엄청 옴.. 1. 학동 휴게소에

boram-coco.tistory.com




1. 매미성 구경(switch)
매미성 가는길에 switch라고 인생네컷처럼 사진찍는 곳 있어서 사진 초ㅑㅏ라락
여기는 5000원 가는길에 총 3개있던둣ㅋㅋㅋㅋ



2. 매미성
매미성이 정확히 뭔지 몰랐는데 예전 태풍 매미가 왔을때 피해를 입은 거제 시민분이 만든 거라고 한듯!
바다 보이는 넓은 곳...! ㅎㅎㅎ 시원한데 덥당 키키 여기가 포토존?
(참 매미성 주차 겁나 헬......)



3. 매미성 바람의 핫도그와 슬러시
바람의 언덕은 우리둘다 따로 가봤었꼬 원래 첫날에 갈까 했는데 낚시 시간이 애매했음..ㅠ
와현해수욕장에도 바람의 핫도그 있는데 매미성에서 기본 주문 냠냠 맛있읍니다



4. 통영으로 넘어가자! 현지 맛집 통영곤리식당
가서 해물뚝배기 먹음 ㅎㅎㅎ 존마탱
거제에서 통영 생각보다 멀다 ㅠ
2022.08.04 - [Restaurant,Bar/전주 외] - [통영시/무전동] 얼큰한 해물뚝배기, 곤리식당

 

[통영시/무전동] 얼큰한 해물뚝배기, 곤리식당

통영거제 여행 해물뚝배기 맛집을 검색하다가 다담아해물뚝배기와 곤리식당 추천이 있어서 고민고민하다가 곤리식당으로 결정 사실 해물뚝배기 1인분과 두루치기 먹고싶어서 곤리식당으로 간

boram-coco.tistory.com



5. 이순신해양공원
태풍때문에 바람이 엄청 많이 불어서 너무 시원했던 곳.. 케케
ㅎㅎㅎ지난번 와봤을때는 햇빛이 너무 쎄서 더웠는데, 딱좋았다!




6. 루지
원래 카페갈까했는데 애매할거 같아서 구냥 루지로 고고싕 ㅎㅎ
나는 루지 타보고 창이는 안타봤눈데 또타도 존잼임
해상케이블카 타려고했는데...... 바람때문에 운행 정지 ㅠㅠㅠㅠㅠㅠ흑흑
루지는 꼭 인터넷에서 예매하고 타세여!!!!!!!더 저렴함!!!!!!!!!!
사진은 비싸서 할필요업ㅆ뜸 딱3번정도가 적당 레전드가 제일 꼬불꼬불하고 재밌눈둣ㅋㅋㅋ



7. 통영해저터널
ㅇㅖ전에 해저 터널 뚫어서 여기에 차다녔다니 너무 신기
가다보니 지도에 정말 내가 바다위에 둥둥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길다... 차를 주차해서 왕복으로 다녀와야함 ㅠ

ㅋㅋㅋㅋㅋ그냥 나가서 걸어갈까? 헀는데 주차한곳까지 너무 헬이길래 다시터널로 돌아감..
잘한 선택.. 가다가 비옴 흑흑



8. 통영중앙시장
회 포장! 통영중앙시장이 예전이랑 좀 변한것 같기도?
솔직히 가격은 다비슷하고 맛도 다 비슷한듯 ㅎㅎ
회는 3만원 포장, 바비큐 어쩌고 만오천원짜리도 샀는데 존맛.. 치킨먹을까 했는데 품절이라 ㅠㅠ




9. 통영초아라펜션
펜션사진이 없네!!!!!! 통영중앙시장 동피랑이랑 가까웠던 숙소
근데 걸어서 어디 이동하기에는 너무 어려웠음 ㅠㅠ
통영거제가 확실히 오르막길 내리막길이 심해서... 그리고 여기 주차 헬이닷..
숙소는 넓어서 좋았음!ㅎㅎ깔끔하고 사장님 친절!


2일차 끄읏

 

 

3일차

2022.08.10 - [Tour] -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3 (동피랑, 오가리수제비칼국수, 마노아)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3 (동피랑, 오가리수제비칼국수, 마노아)

창이와의 통영거제 여행 기록욕 Day3 22.7.31. ~ 8.2 2022.08.09 - [Tour] -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1 (충무할매김밥, 성민호바다낚시, 몽돌해수욕장, 더비치펜션)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boram-coc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