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일기

2023년 1월 1주차 주간일기

보람찬 코코 2023. 1. 9. 09:49


주간일기를 시작해보자!
예전에 다이어리도 쓰고, 아이패드로도 쓰기도 하고 했는데 ㅎㅎ 시간 지나면서 결국엔 안 써지는..
그리고 사진도 함께 그냥 끄적끄적 남기기 위해서 주간일기를 써야겠다 :)
남는 건 데이터!

2023. 1월 1주 차




1/1 일


교회 수련회 끝나고 집에 가는 길 ㅎㅎ
처음으로 테슬라 타봄 너무 신기해 아이패드가 차에 달려 있어 신기신기
수련회 다녀오면서 잠을 너무 많이 못 자서 집에 와서 숙면 ㅎㅎ





1/2 월


2023 창이랑 만나서 안골진미집 먹고 코산 하눈 중!
코산 하는데 코코새끼 엉덩이만 보여.. 제발 나랑 같이 가주지 않을래?
날이 너무 추워서 요즘은 40분도 안 하는 거 같다. 코코야 미안 ㅠ 근데 너도 춥잖아!





1/3 화


일하고 있는데 아빠가 코코 아픈 거 같다고 연락 옴
근데 영상 보면 그냥 햇빛 따습게 잘 자는 거 같은데 ㅎㅎ 그리고 나는 카톡 씹힘.. 뭐고 ㅠ
고민하다가 다음 주 출장도 있고 해서 백신 맞으러 가야지! 결심
찾아보니까 2021년 12월 30일에 3차 백신 맞았고 1년 동안 안 맞았는데..
그 사이에 코로나 걸리지 않은 강철 체력..


덕진내과에서 주사 맞고 집에 갔는데 코코 안 아픈 거 같은데.. 엄마랑 오빠랑 코코랑 다 같이 산책이나 가자 하고
치명자산 가기


코코의 발자국을 찾아라 너무 귀여워
치명자산 예전에 고등학교 때 물놀이 하러 갔다가 물깊이가 낮아서 발만 담그고 왔던 기억..
그 기억만 있고 안쪽까지 들어간 적이 없는데, 치명자산이라고 천주교 성지가 있었다.. 신기하고만..


오는 길에 붕어빵 사 먹고 엄마가 만들어준 수제비 먹고 쿨쿨 ㅎㅎ





1/4 수
내 새끼 미용했다 최강 귀요미 6mm로 싹싹 밀어 버려~






1/5 목


ㅎㅎㅎ키키 이번 연도 첫 독도주꾸미!
작년에 독쭈 11번밖에 못 가서 너무나 아쉽.. 12번 가고 싶었는데,, 근데 이번에는 송천동 독도주꾸미로 갔다!!!
에코시티에 있는 독쭈인데 서신동에 있는 거랑 정말 똑같음~~ 근데 뭔가 물이 조금 더 많이 나오는듯한?
그래도.. 존맛이야..




창이랑 이태리양조장 2차 갔는데 원래 블로그 리뷰하려 했는데
메뉴판이 태블릿이라... 사진 다 찍기가 너무나 불편해서 그냥 패스!! 귀찮니



갈릭감바스피자랑 샘플러 4종 ㅎㅎ
맥주는 역시 뭔 맛인지 모르겠어


소두 창이랑 함께 하눈 2023






1/7 금


선생님들과 또또 분식시켜 먹기 넘나 맛이 떠






더글로리 시즌2 나오면 보려 했는데...
보다가 너무 재밌어서 하루 만에 8화 다봄 ㅎ
다 보니 새벽 3시 30분,,,,😳

스토리 탄탄하고 연기력도 너무 좋음 ㅠㅠ




1/7 토




민석이랑 코코랑 데이뚜
시크한 정코코 ㅋ ❤️
항상 그렇듯 판카페 ㅎㅎㅎㄹ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갈까 말까 했는데 다행히 코코도 실내에서 잘 놀아서 다행쓰




목요일은 에코시티점 ㅎㅎ
토요일은 서신점 ㅎㅎ
서신점이 가격이 천 원이 더 싸네!!!
독도주꾸미는 사랑입니다💯❤️






1년 전에 산 프로틴... 운동 후 먹자고 다짐했지만 한 4번먹었나,,, 운동도 끝나고 놔둬도 안 먹을 거 같아 운동광인 민서 이에게 기부.. 유통기한 2024.2니까 넉넉하다고~~~~~~

자꾸 운전연습해서 내 옆에 태운다는데 괜찮아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요...






토요일의 마지막 밤은.. 온 가족 다 같이 마늘 까기
너무나 귀찮지만,, 은근 다 같이 까니까 빨리 까는 듯


1 /8 일


교회가긩
이번 연도부터 적으면서 말씀 들어야지 하고 적고 있다
그나마 좀 집중되고.. 마음에 새기게 되는 듯!!!





ㅎㅎ일요일이라 창이랑 놀기로 해서 완주에 잇는 술 박물관 가기로 함
예전에 김제에 있는 야외방탈출 비슷한 것이 완주에도 있다고 해서 가봤다
술박물관 입장료는 성인 2000원인데 가격대비 구경하기 좋은 듯!!!

평화동 방면 완주라 멀지 않고 주차장도 크고 박물관도 크고 신기하고만


방탈출은 내부로도 들어가야 할 수 있다
창이가..구래.나보다 좀더 잘하는거같아…흥…




빙탈출하고 만족왕족발보쌈!!!1
거의 족발이랑 보쌈 같이 인데 여기는 족발보쌈세트는 너무비싸고 듣기로는 4인먹는다구..ㅠㅠ넘비싸영
ㄱ그래서 걍 족발로만!!!
점심에 올때는 만족도가 넘 높았는데.. .저녁 족발은 너무 두껍게 썰려서 살짝 실망쓰
맛은있는데 넘두껍게 썰리는듯!!!!

ㅎㅎㅎ창이랑 이야기하다가 스타 이야기 나와서 ㅇㅋ 덤벼 하고 갓눈데 스타왜이리바낀거란말임?
내 스타크래프트 어디간거야… 우리 행복햇는데,,, 스타2뭐여 ㅊ첨보는거야 ㅠㅠㅠㅠㅠ

이상한,, 께임을 뒤로하고,, 이번주 마무리,, 우당탕탕 뭔가 느낀게 많이 없는듯

그래도 2023 년도 1월 1주차 주간 일기 끝!!!

'My life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8월 일기  (1) 2023.08.10
2023. 7월 일기  (2) 2023.07.27
1월 4주차 주간일기  (1) 2023.01.31
1월 3주차 주간일기 (반깁스라니,, 김씨집안의 손자 탄생!)  (1) 2023.01.25
2023년 1월 2주차 주간일기  (0) 2023.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