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보람찬 코코 2022. 8. 9. 10:43

창이와의 통영거제 여행
기록용 Day1
22.7.31. ~ 8. 2.

ㅎㅎ 전주에서 거제까지 거의 3시간 30분..
엄청 멀기때문에 7시30분 출발

ㄸ로롱 태풍이 온다는 소식에.. 가는길에 비 엄청 옴..

1. 학동 휴게소에서 먹은 콜팝이랑 불고기 핫도그
학동 휴게소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중이라 임시 화장실 써야는데 냄새 오짐 ㅠ

2. 달리고 달려 도착한 거제!
점심 먹어요 충무할매김밥 무난무난
2022.08.03 - [Restaurant,Bar/전주 외] - [거제시/동부면] 낙지볶음 전문점, 충무할매김밥 학동점

거제통영 여행 1일차! 멀고 먼 거제에 도착해서 점심메뉴는? 두근두근 ㅎㅎ 대박난 맛집 가려고 했는데 11시인데도 대기가... 너무길고 일정상 어려울 것 같아서 바로 앞에 있는 충무할매김밥집

boram-coco.tistory.com

3. 바다낚시체험(성민호)
창이가 바다낚시 해보고 싶다 해서 간곳
태풍때문에 뜨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뜬다고 해서...!
3시간 코스이고 와현해수욕장 근처. ㅎㅎ멀미약 꼭 먹고 오라했는데 일요일에 문 연 약국이 없었다.............
1시간 20분만에 멀미 욎게 나서 다시 돌아감 ㅠㅠㅠㅠ
못잡아서 슬퍼하고 있다가 고등어 3마리 잡고 신난 유태공ㅋㅋㅋㅋ 그리고 엄청더웠음..

네이버 지도

거제시 일운면

map.naver.com

4. 하나로마트 일운농협본점
거제도에는 대형마트는 하나로마트만 있는듯?
하나로마트에서 장보긔 킈킈,, 근데 여기 말고 좀이따가 장목인가도 감ㅋㅋㅋㅋㅋㅋㅋ

5. 짐풀고 농소몽돌해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고 텐트치고 쉬고있어서 좋아보였음 키
돌들 귀여워

6. 숙소에서 바비큐
바다낚시하면서 잡은 회와 하나로마트에서 산 고기와 밀키트(순두부찌개 ㅎㅎ) 존맛이당

7. 거제 더비치 펜션
수영장도 있는데 뭔가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곳이라.. 이용하기 민망쓰 약간 빌리지처럼 형성되어있음ㅋㅋㅋㅋㅋㅋ
바로앞에 더비치마트도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무난함!
거제더비치펜션빌리지 (thebeachvillage.co.kr)

거제더비치펜션빌리지

더비치빌리지 ,거제더비치 ,거제도펜션 ,수영장있는펜션 ,카페W181근처 ,몽돌해수욕장펜션,거가대교근처,낚시,수상레져, 매미성근처,

www.thebeachvillage.co.kr

1일차 끄읏

2022.08.10 - [Tour] -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2 (매미성, 곤리식당, 이순신해양공원, 루지, 통영중앙시장, 초아라펜션)

창이와의 통영거제 여행 기록용 Day2 22.7.31. ~ 8. 2. 1일차 2022.08.09 - [Tour] -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1 (충무할매김밥, 성민호바다낚시, 몽돌해수욕장, 더비치펜션)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boram-coco.tistory.com

2022.08.10 - [Tour] -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3 (동피랑, 오가리수제비칼국수, 마노아)

창이와의 통영거제 여행 기록욕 Day3 22.7.31. ~ 8.2 2022.08.09 - [Tour] -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 1 (충무할매김밥, 성민호바다낚시, 몽돌해수욕장, 더비치펜션) 8월 더운 날, 통영거제 2박 3일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