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중화산동] 돼지 김치구이 맛집, 할미집

보람찬 코코 2022. 1. 17. 14:55

 

중화산동은 많이 가보지 않았는데 검색해보니

인기도 많고 맛집이라고 소문난 중화산동 할미집을 가기로 했다.

 

중화산동은 주차장이 많이 없는 편인데

할미집도 주차장이 없어서 골목에 대충 주차하고 고고

 

본병원 근처에 위치함!

 

 

할미집
완산구 효자로275, 중화산동2가 768-1
063-902-7892
11:30-23:00(일요일은 22:00)

 

 

 

 

할미집의 외관

뭔가 할미집이라는 명칭만 보고 어른의 향기가 가득한 음식점인가 했는데

안에 요리하시는 분은 젊어보임! 

 

 

 

 

앗 근데 어디서 많이 본 식탁과... 많이 본 장식들...

이거 할머니집 가면 있는 것들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할미집인가? 

 

 

 

 

 

차림표는 테이블마다 하나씩 있다! 

부대찌개랑 돼지김치구이가 유명한 듯 하다.

두명이서 와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돼지김치구이 소로 주문!

뒤에 보면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기 

 

 

 

 

 

 

벽면에도 차림표랑 메뉴 사진도 함께 들어있으니

보고 고르면 좋을 거 같다. 

 

 

 

 

 

밑반찬이 상당히 잘 나오는듯! 

그리고 다 좋아하는 밑반찬만 나옴ㅎㅎ 어린이입맛 ㅎㅎ

오뎅국물은 좀 더 간장이나 소금이 들어갔으면 하는 아쉬운맛!

다른 반찬들은 간도 딱이고 맛있었다! 

 

 

 

 

짜잔 돼지김치구이!

약간 오원집 고기같기도 하고..

김치랑 고기랑, 파, 양파 등이 들어간듯!

조리가 되어 나와서 나오는 시간은 조금 걸리는 편이다. 

 

 

 

 

써져있는대로 맛있게 먹어보는 방법으로 먹어보긩

맛있음!

먹다보면,, 쇠주가 생각나는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를 안먹었더니 약간 짰다.

계속 졸여서 그런가 

 

 

 

 

좀 짜서 또띠아에 먹으면 굿 잡

근데 또띠아 추가는 추가요금이 있어서 ㅜㅜ

 

볶음밥 먹을까 하다가 너무 짜져서 나중에 먹어보기로 하고 나옴~

 

맛있꾼!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던데 다음에 또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