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하가지구] 탐탐 생선구이

보람찬 코코 2021. 11. 26. 09:56

 

생선구이가 그나마 클린-한 식당

요즘 클린하게 먹느라고 먹을게 없음 ㅠㅠ

 

탐탐생선구이
덕진구 가리내10길 12-3
063-277-8818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휴무 화요일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 있어서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고고!

 

 

 

 

 

앞에도 그냥 주차하나봄ㅎㅎ;ㅋ

원래는 달빛에 구운 고등어 가볼까 했는ㄷㅔ 어떤 블로그 글 보니까 음.. 

그래서 하가지구로

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뉴판 졸귀

생선구이집은 서신동 영광집 외에는 거의 가본적이 없지만 가격은 거의 비슷한 것 같다

천원~이천원 정도 차이나는듯! 

고등어는 가시 발라먹기가 힘들다해서 삼치와 갈치구이로 주문!

그리고 단백질 폭발하는 폭탄계란찜두!!! 

 

 

 

매장은 좌식 입식 테이블 다 있어서 아무데나 착석

좌식 앉았는데 겨울이라고 불좀 떼신거 같당 ㅎㅎ 

 

 

 

 

기본반찬 세팅!!

생선구이집은 거의다 밑반찬이 잘 나오는듯!! 

다는 안먹어보고 깍두기, 김치, 시금치 등만 먹어봤는데 간도 잘 되어있고 맛있음! ㅎㅎ 

 

 

 

 

전도 기본반찬 중 하나이지만...... 참고 먹지 않았다.....

 

 

 

 

 

폭탄계란찜! ㅎㅎ 간도 딱

예전에는 계란찜까지 서비스였떤 거 같은데 요새 계란값이 많이 올라서 서비스로 못 나간나는 글이 적혀있었다

계란값 내려가줘...ㅜㅜ 

 

 

 

 

된장찌개와 밥도 같이 나옴~~~

된장찌개는 점심에 먹은 된장찌개보다 맛난듯ㅋㅋㅋㅋㅋㅋ

 

 

 

 

삼치구이!!!!!

삼치구이하면 홍대삼포,,, ㅎㅎ 

삼치는 솔직히 어딜 가나 비슷비슷한 맛인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이 말로는 냉동이 아닌거같다구 그랬음 오오

 

 

 

 

갈치구이!!!!!

음.. 양념을 시킬까? 했는데 갈치구이도 존맛일듯 

 

 

 

 

양 많아 으악

근데 삼치는 이빨보인당 오모나 

 

 

 

 

ㅋㅋㅋㅋㅋㅋㅋㅋ제주도 찐 사장님처럼 갈치 발라주는중,,

이렇게 한입 먹으면 존 맛 탱 

 

 

 

 

 

앗 삼치를 발라내는 능력은 아직 별루네여

살 다 뜯겨져나간다!!!!!!!!!

 

 

 

 

영광집은 누룽지 나오는데 여기는 안나오나? 하고있는데 밥 중간쯤 먹을때 주신 누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왜 다 비슷하게 나오는거지

 

맛있으면 됬땅 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