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우아동] 밀푀유나베, 떡갈비가 유명한 마실밥상

보람찬 코코 2021. 12. 16. 15:28

헤 애들이 생일이라고 밥먹자해서 오키요 하고 고른 마실밥상

운동식단하는 날위해 점심에 만나자해줌 고마워 애들아

근데 저녁에 밀푀유나베 먹어도 식단아니니? 물론 물이 술로 바뀌는거뿐이지만 

ㅎㅎ

 

14랑 가까운 곳으로 먹기로해서

13이 맛있다고 이야기한 우아동 마실밥상을 가기로 했다

 

헉 전주역 지나서 가야되는 생각보다 먼 곳

 

 

마실밥상
덕진구 아중1길 24, 우아동2가 918-5
063-241-9696
11:0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수요일 휴무 (공휴일인 경우 정상 영업)

 

 

 

 

마실밥상 매장도 겁나 크다

약간 한옥 스타일로 지어진 건물이고 , 건물을 끼고 돌면 마실밥상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문제는 하지 않아도 되는게 좋았음 : ) 

 

 

 

 

 

 

매장도 층고도 높고 아주 넓어서 다른 테이블이랑 따닥따닥 붙어있지도 않고

칸막이도 다 잘되어있었다

단체손님을 위한 룸도 있는듯! 

 

 

 

 

한정식집이라 약간 가격대가 있다

근데 한정식집에서 밀푀유나베 하는건 처음봤어요 

떡갈비도 먹고 싶긴 했는데 우리가 3명이라.. 다 2인이상만 시킬 수 있어서 좀 애매했음 ;; 

웃긴게 떡갈비 그냥 한개 추가하면 4천원인데 ㅠ 개별로 판매하면 더 좋을듯 하다 ㅠㅠ 

 

그래서 그냥 밀푀유나베로 3인분 주문! 

 

 

 

 

 

밀푀유나베 3인분

음.. 양이 생각보다 적은 거 같다 ㅠㅠ 45,000원인데 그냥 술집가서 1개시키는 양이랑 별 차이 안나는듯

만두랑 버섯이 좀더 많은것..?! 

 

 

 

 

기본반찬!

약간 야채, 버섯 등 나물 종류의 반찬들이 많았다

 

 

 

 

전체샷~~ 

소스는 약간 와사비랑 양파랑 뭐랑 섞은거같은 소스(주관)

 

 

 

 

새우롤은 인원수대로 나왔는데 존맛이였음

 

 

 

 

 

보글보글..

밀푀유나베 맛은 솔직히 어디를 가나 다 비슷한듯 .ㅎ..ㅎ 

 

 

 

 

매장에 세트로 시키면 어떻게 나오는지 사진도 잘 붙어있다

대부분 떡갈비나 조기 들어가있는 세트메뉴를 드시는듯 하다

 

 

 

 

오 생일인 사람들은 할인도 해주는듯! 

내일이 생일인데 저는 할인 안되나요? 근데 3상(12명)이상이넹 ㅎ;; 

한번은 가볼만하지만... 술집에서 밀푀 잘 먹는사람들은ㅋㅋㅋㅋㅋ약간 아쉬울듯 

그래도 맛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