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사랑관(폐점)

보람찬 코코 2021. 9. 10. 13:53

 

2024. 5. 23. 기준 폐점


전북대에 새로생긴 술집 사랑관
뭔가 숙소느낌도 좀 나고..
예전에 공룡슈퍼 있던 자리인데, 금방 다른곳으로 바뀌다니..

사랑관도 생긴지 얼마 안되서 다음에서 검색하니까 아직 안나온다

사랑관 전북대점
0507-1416-6554
덕진구 명륜5길 16-1, 덕진동1가 1314-159
16:00-06:00





약간 옛날 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좀 시원해져서 문도 활짝 열려있다



테이블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8090느낌이 드는데...
4인테이블 위주로 되어있고 어둑어둑한 분위기



조명 장난아니다



메뉴판이 결재서류판이라니..호돌돌
생각보다 메뉴가 많이 판다
다른곳에서 간단히 뭘 먹고와서 고민하다가 만두전골과 납작당면 주문
sns서비스도 진행하는데 소떡소떡 준데서 고민했으나 일단 먹어보고 하기로
(그러고 배불러서 안함)



테이블마다 사다리타기랑, LEO초콜릿이 놓여져있따
사다리타기 했는데 안주값쏘기 ㅇㅊㅎ나옴!ㅎㅎ



오픈해서 뭔가 이벤트를 많이 하는 거 같다
+



기본안주
떡볶이랑 김말이, 피카추
떡볶이는 살짝 매웠고 김말이랑 피카추는 너무너무 맛나요




만둣국ㅋㅋㅋㅋㅋㅋ
국물이 사골곰탕 넣은거같다 완전 비슷한 맛..
김치만두도 있고, 고기만두도있고 찌까난 만두도 있고 넓적당면!
청경채 고추 파 다양하게 들어있다
만두에맛도 잘 배고 맛있음



먹다 너무 배불러서 다른건 안시켰다
종류도 많고 간단하게 먹기 좋을듯!




최근에 또감!

일찍 갔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언제 이렇게 유명해진 거죠 ? 

 

 

바지락탕과 

 

 

 

 

우동사리~~ 

바지락탕과 우동사리는 세트당 

 

 

 

 

바지락탕 우동사리! 

바지락탕은 전에 먹었떤 만주어쩌고랑은 다르게 

무 진짜 넣어서 육수를 낸건가..? 

두개의 육수는 달랐다 ! 이건 뭔가 무랑 멸치 국물해서 육수낸느낌처럼ㅋㅋㅋㅋ 

맛있었음!!!!!!!! 

바지락 양도 많고! 

 

 

 

앗.. 왜이리 흔ㄷ..들린거죠... ? 

컵라면무슨 볶음밥인데 처음에 가져올때 진라면매운맛 작은컵라면에 넣어서

뚜껑올리듯 컵라면을 올려버림

밥에서 약간 라면스프맛이 난다 ㅋㅋㅋㅋ 라면국물에 밥말아먹는 느낌..

면도 잘게 해서 있는거 같은데 내스타일은 아니였음.. 맛이.. ㅠㅠ

창이는 맛있다고 좋아함! 

 

 

 

전체적으로 음식 맛이 좋아서 다음에 또 오고싶다 ^ㅜ^

근데 아직도 지도가 업데이트가 안됨 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