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다가동] 웨리단길 기왓집

보람찬 코코 2021. 7. 19. 09:20

 

웨리단길에 있는 기왓집

항상 지나가면서 이곳은 무엇을 파나.. 했는데 드디어 가봄!

사실은 꽃 가보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ㅠㅠ

 

기왓집
완산구 전라감영2길 11, 다가동1가
063-285-3431
일요일 휴무

 

 

 

 

외관

기왓집은 외관이 약간 한옥st

웨리단길은 일요일에만 지나가봤는데 토요일에 가니까 생각보다 사람이 북적북적

 

 

 

 

기왓집!

뭔가 어른의향기가..

객리단길은 20대 초~중이 많은거 같고

웨리단길은 20대 후~30대 분들이 많이 오시는 거 같다.

 

뭔가 횟집느낌이 좀 나는데 

 

 

 

 

일단 들어왔는데 메뉴가 해산물 관련된 메뉴가 많았다

앗 먹을수 있는게 거의 없...

광어회를 먹을까

오정어숙회반접시에 김치전 이렇게 시킬까 하다가, 연어회 시키기!

딱새우회가 유명한가보다.

 

 

 

 

미역국이랑 오이, 당근 그리고 오른쪽은... 

한번 쭉 빨아봤는데 간이 되어있어서 짭조름 하고 

나오질 않아서 한번시도하고 안함 ㅎㅎ

 

 

 

 

광어회와 상차림!!!

나는 회를 잘 몰라서 3만2천원에 이정도 양이 적당한지에 대한 여부는 잘모르겠다 희희

근데 상차림 해주신게 먹기 좋게 굿인듯

 

 

 

 

백김치, 새우, 새우가스, 마늘,고추,쌈장, 고추장아찌, 간장, 초장, 물회먹을수 있게 양념!! 

예전에 서신동에서 간 횟집은 이렇게는 안줬던 거 같은데

여긴 괜찮게 나오는 듯!!!!!!!!!!!!!! 

 

 

밖에 보면 생선들 수족관있던데

바로 떠서 주시나보다

냠냠 맛남

와사비랑 저.. 분홍빛나는 저거 뭐라그러지 암튼 저거 향이 넘 쎗다.

와사비 안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아주 소량 넣어서 먹어야함 ㅠ

 

 

 

 

연어 몇개 물회만들어 먹깅

조금 넣어서 소스에 쉐킷 섞어서 먹으면 존마탱구리

양념이 딱 적당했다!!! 

 

 

 

 

먹다가 발견한

셀프초밥 2,000원ㅋㅋㅋㅋㅋ

꽃xx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유oo님께서 자부심을 내며 셀프초밥 ㄱㄱ

 

 

 

 

셀프초밥을 시키면 양념된 밥과 비닐장갑 1개를 주신다

식초가 너무 들어가 있는 거 같음

유xx님께서 밥이랑 식초 섞고 좀 식혀야 된다고 그래야 잘 뭉쳐진다 함 ㅎㅎ

 

 

 

ㅋㅋㅋㅋ동글동글 말은 밥에 와사비 올려주고

 

 

 

 

연어 올려주면 연어초밥 완성!!!!!

밥이 양념이 잘되어있는가 맛 있었다

 

 

 

 

 

요리왕 유xx와 함께하는 맛난 식당 뚫기!!!!!!

거의 다 먹을떄쯤에 자리가 다 차서 놀랐음..

 

우리갔을땐 7시좀안되서 갔는데 우리포함 3테이블이였는데 나갈땐 만석이라니!! 

나중에 더 많은 해산물을 먹을 수 있을 때 와서 먹으면 좋을 거 같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