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누룩

보람찬 코코 2021. 7. 13. 09:40

 

 

전북대에 새로 생긴 누룩

누룩하면 누룩꽃피는 날이였는데.. 아직도 있나 모르겠따 ㅎㅋ

닭갈비골목에서 카페거리로 쭉 걸어가면 왼쪽에 위치!

예전에 짜글이 있던 곳에 새로 생긴 거 같다.

 

누룩
덕진구 명륜 3길 18-5
일요일 휴무
월~목 17:00~02:00
금~토 17:00~03:00

 

 

 

 

 

약간 막걸리 전문으로 파는 곳 st

 생긴지 얼마 안되서인지 사람이 엄!!!!!!!청 많다.

그리고 엄청 시끄러움..

테이블이 많은 편이라 사람이 많은가.. 너무 시끄러워

 

 

 

 

 

메뉴판!

대표메뉴 4개와 전,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다

 

지난번에 해물김치전인가 시켰는데 안된다해서 그냥나왔었는데

이번에는, 

석쇠불고기 주문!!

확실히 막걸리가 많군

 

 

 

 

 

 

테이블과 분위기

테이블은 네모 식당만 있고, 4~6인 앉을 수 있게 되어있다

분위기는 어둑어둑

 

 

 

 

기본안주인 콘샐러드와 두부김치

처음엔 김치만 준줄 알았는뎈ㅋㅋㅋ 두부김치였음

그릇이랑 컵이 귀여움!!

 

 

 

 

 

 

석쇠불고기!!!

오.. 저건 원래 쫀드기 구워먹는 그거아닌가

불고기랑 버섯, 파 같이 구워서 나오고

마늘,고추,깻잎,쌈장,마요네즈 준다.

깻잎 먹고 더 달라고 해도 리필은 해주는듯!! 

 

맛은.. 음 불고기맛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불맛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무난무난하게 먹을 수 있음

근데 두명이서 먹기에 양이 좀 많은 거 같다

전도 먹어보고 싶어!

 

 

 

 

 

 

새로생겨서 그런지,,

참이슬에서 가위바위보 이벤트 한다 해서 했는데 짐 ㅎ

졌는데 물티슈랑 같이 맥주따는거 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