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화덕초대파불고기

보람찬 코코 2021. 7. 6. 00:20


전북대 대파불고기
원래는 처음 먹은 곳은 객사점이였는데, 북대점에 생긴지 꽤 되었다.
백종원 빽다방 쪽 골목에서 닭갈비골목으로 가다보면 있음!

화덕초대파불고기 전북대점
0507-1325-8118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22 1층
월~토 10:30-22:30, 일 휴무




대파불고기 주차는 왼쪽 차 있는 라인에 해도 되고..
점심 저녁에는 북대 농구장 맞은편에 주정차가 잠깐 안한다고 들었으니 거기다 하고 오기!



대파불고기는 테이블이 7~8개 정도 되는 작은 곳이다.
처음 생겼을 때는 사장님 이랑 알바생이 있었는데 요즘은 사장님 혼자서 일하시는 듯
그래서 음식이 늦게 나오는 편이다 ㅠㅠ
매장 내부는 약간 옛날 느낌나게 꾸며져 있음ㅋㅋㅋㅋ



점심에 와서 3시이전점심특선 7천원짜리로 주문!
저녁에 와서 옛날도시락도 먹어봤는데 도시락도 엄청 맛남
고추장과 간장 중에 나는 고추장이 더 맛있어서 항상 고추장을 시킨다.

치즈는 치즈사리 추가하면 주시는데 이번에는 그냥 사리추가 안함!



테이블마다 수저는 있어서 세팅하면 되고,
밑반찬으로는 상추, 쌈장, 마늘, 양파소스, 김치, 그리고
수!!!제!!!!!!!!비!!!!!!!!!!!를 주신다

여기 수제비 맛집임.. 항상 와서 수제비 더 추가 해서 먹을정도로 ㅠㅠ



2인당 수제비 1덩이 주심
2명이 와도 수제비 1덩이 3명이 와도 수제비 1덩이..따흑..
저 수제비 국물에 불 키고, 수제비를 잘 뜯어서 넣으면 된다





수제비 간이 아주 딱.
수제비 가장 맛있는 곳이 더도리라 생각했는데 진짜 박빙일 정도로
너무 맛있다
간이 어쩜 이리 맛나지 얼큰하면서 단 그맛...굿
수제비 반죽도 얇아서 잘 떠지고 진짜 맛있음!!!!!!!!!
이것만 정식으로 팔아도 좋겠따..
제가 직접 떼먹을테니 싸게..






먹다 보면 나오는 고추장 불고기
조금 늦게나오는 감이 있는데,
미리 안에서 조리가 다 되서 나오기 때문이다.
고기가 나오면 종이호일에 파랑 콩나물이 깔려있는데 파 익으면 같이 먹으면 된다.
물론 고기가 다 익어서 벌써 먹어도 됨!
종이호일때문인지 파가 바로 익지는 않아서 먹다보면 익혀져 있는 파를 볼수 있다.
존맛임 진짜
비게도 별로 없고 많이 맵지도 않고 불맛나는 고기맛!!!!!!!!!! 너무맛있어!!
밥까지 세트에 포함되어 있어서 같이 먹으면 배불러 죽음..




파채나 콩나물 뭐 등등은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가넝.
수제비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제발 오래오래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