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골목대장

보람찬 코코 2021. 4. 7. 10:48

 

서신동 서신도서관 뒤쪽에 있는 골목대장

뭔가 맛집의 향기가 나서 가봄!!

 

 

 

 

 

 

주차하기는 힘들듯

서신동은 골목 주정차가 너무심하다 ㅠㅠ 

 

 

 

 

 

 

 

앗 테이블이 생각보다 없다

두둥..

 

 

 

 

 

 

 

 

메뉴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장양념 돼지 갈비찜!!! 

 

 

 

 

 

 

밑반찬

어린이입맛인 내게는,, 김치가 가장 굿

김치 간이 딱 맞게 익음

 

 

 

 

 

양념 갈비찜

처음에는 버너 위에 올려주실 거라 생각했는데

요리가 다 되서 나온다

 

아 그리고 아주머니 한분이 조리도 하시고 서빙도 다 하신다

 

 

뭔가 양이 적어보였는데

원래 갈비찜이 비싼 음식이고..!

 

 

먹어봤는데 달고 너무 맛남 ㅠㅠㅠ

고기랑 버섯 감자 등이 들어갔는데 진짜 굿굿이다

 

버너에 계속 끓였으면 좀 쫄아져서 너무 짯을듯

 

 

술집보단 뭔가 밥집의 향이 ㅋㅋㅋㅋㅋㅋㅋ

밥추가해서 먹음 ㅎㅎ

 

 

 

 

 

 

 

 

 

 

 

 

 

먹다가 동그랑땡도..

계란은 부침 남았다고 한거라 주셨다

처음엔 냉동인가? 했는데 우리 이야기가 들리셨는지 ㅠ

직접 손수만드신거라 하셨다

쫀맛!!

 

 

 

 

 

 

 

 

 

무? 

한번 먹어보라고 주심

하지만..제스타일이 아니에여

 

 

 

한번 먹으러 오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