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웨리단길] 그룸 Groom

보람찬 코코 2021. 5. 3. 16:13

웨리단길에 위치한 그룸

일요일에 갔는데

웨리단길에 있는 식당들은 일요일에 문 닫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ㅠ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휴무라,

 

이전에 가보기로 했던 그룸으로 고고

 

 

 

 

 

 

 

외관인데

왜이리 흔들린 것인가

 

 

 

 

 

 

 

 

 

 

테이블은 2인용 3개,

4인용 3개, 6인용 1개가 있는 거 같다

 

첫 손님이였는데 2명이라 2인테이블 착석

 

분위기는 대체적으로 어둑어둑 한듯

 

 

 

 

 

 

 

 

그룸은 이렇게 요리하는 곳이 오픈되어있다

오픈주방~

 

 

 

 

 

 

 

 

 

메뉴판

메뉴판에 사진이 있어서 좋았다

 

뭐 먹지 ... 고민

 

술집은 다 고만고만한,, 나베가 많아서

새우닭볶음탕 ! 

 

 

 

 

 

 

 

 

 

 

기본 안주는 강냉이 하나

테이블이 많이 작은 거 같다 ㅠ

 

버너가 네모네모 해서 귀여운듯

 

 

 

 

 

 

 

 

새우 닭볶음탕~~

조리가 해서 나오지만 좀 졸이면서 먹으라 하셨다

 

새우랑, 닭, 양,,양배추?양상추? 가 들ㅇㅓ가는듯

감자는 없다

 

 

닭이 뭔가 다 조사져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간은 굿굿

맛도 매콤짭짜름하고 좋았다

많이 맵지도 않고! 

 

 

새우도 갠춘했고,

닭도 뭔가 쏘쏘 

 

무난히,, 먹기 좋았따

 

뭔가 술집에서 닭볶음탕 맛은 왜 다 비슷한 느낌이징 ㅋㅋㅋㅋㅋ

 

 

 

 

 

 

 

 

문 앞에 걸린 ,, 귀여운 양말,, 때 탔어,,, 

 

 

 

 

웨리단길에 있어서 한번 객사 나오면 가볼만 한거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