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갱꼬

보람찬 코코 2021. 3. 5. 09:27

항상 가보자 말만 하고 안갔던 갱꼬-

갱꼬는 서신동 제일비사벌 아파트 맞은편 상가에 위치한다

갱꼬, 갱꼬2 이렇게 두개가 있는데

갱꼬1이 별관임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갱꼬1 들어갔는데 사람너무 많고 ㅠㅠ

예약하셨냐고ㅠㅠ 

예약안했다 하니까 갱꼬2로 가라고 하셨다

 

갱꼬2도 사람 엄청 많았는데

다행히 몇자리 있어서 앉음!!!

 

 

 

 

 

창이 말로는 문어숙회랑 돼지볶음을 제일 많이 먹는다고 한다

우린 돼지볶음 소짜리

 

 

 

 

 

 

기다리고 있으면 주시는 밑반찬

김치가 존맛!!

번데기는.... 내인생에서 한번도 안먹어봄 으으

 

사장님이 너무바빠서 물이랑은 그냥 셀프로 가져왔다

 

 

 

 

 

 

콩나물국도 밑반찬

너무너무 맛있음

창이 말로는 콩나물이 뭔가다른거같다고함ㅋㅋㅋㅋㅋ

콩나물국에 밥 비벼먹고 싶다

 

 

 

 

 

 

 

 

왜이리 늦게나오지 생각하는데 나옴!

순간적으로 읭 이게 소,, 작네 했는데 먹다보니까 딱적당했음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처음부터 익혀서 나오기 떄문에

따뜻하게 먹으라고 버너주시는거에 먹으면 된다

 

 

 

 

 

 

 

상추쌈 냠냠

나는 이제 마늘과 고추도 먹는 어른이다

 

돼지볶음이 맛있긴함!!!!!

고기도 맛나고 

비게가 조금 많은거같은데 그건 창이가..

 

나갈때 문어숙회는 얼마냐 여쭤보니 4만원이라 하셨따 ㅠ 

문어도 먹어보고싶은데 언제 오지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끄럽다 ㅠㅠ

뭔가 으-른들이 엄청 많은듯,,,

 

그래도 맛있다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