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령/대천] Cafe 벨라코스타

보람찬 코코 2021. 2. 22. 16:58

오션뷰 카페를 찾던 중 나온 보령 cafe 벨라코스타

인스타 검색해보니까 최신, 인기 게시글에 많이 보여서 여기다!

하고 네비 찍고 ㄱㄱ

 

처음에 벨라코스타 네비 찍으니까 안나왔다 ㅠㅠ

위치는

"충남 보령시 남포면 열린바다로 94" , "월전리 689-15"

 

 

대천 해수욕장 앞이 아니고, 죽도 밑으로 쭈욱 더 가야한당

25분정도 걸려서 간거같다!! 

 

 

 

 

외관 ㅎㅎ

검색해보니까 펜션이랑 같이하나? 싶기도 하고,,

 

 

 

벽사진 ㅎ

벽만 보면 스팟이라고 외치는 그분이 찍어준 벽사진 (☆로!)

 

 

 

 

 

카페는 내부, 외부가 있다.

 

 

 

관광지 치고는 커피가격이 괜찮은 거 같다

원래 항상 커피만 먹었는데 

창이가 커피를 먹으니 시그니처 먹으려고

 

카페코스타 먹을까 했는데 많이 달다 하셔서

코스타 에이드 시켰다

오 색이 변한다니,,

 

 

 

 

빵도 판다

배부르니까 패스

 



 

 

 외부가 있어서 그런지 담요도 있지만 나갈때 발견!

 

 



내부는 약간 어두운 느낌이 강한 거 같다

외부보단 더 조용한 느낌이다

 

 

 

11시 30분쯤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다

외부에 두팀, 내부에 한팀

그래서 그나마 다행히 좋은 자리 앉을 수 있었다

 

 



 

 

외부는 확실히 테이블이 더 많다

근데 밖에 저 푹신한 쇼파같이 생긴 의자 아니면 메리트가 없는듯

 

 

테이블이랑 의자는 사람들이 계속 움직여서 한자리에 있지는 않았다

 

 



 

 

여기가 스팟,,,,,,

ㅋㅋㅋㅋㅋㅋ

밑에가 뚫려있는데 무서워서 난 안가봄 ㅎㅎ

 

 





 

앞에 바다가 보이기는 하는데,

오른쪽에 공사중이고 왼쪽도 공사중이라

바다가 크~~~고 넓게 보이진 않아서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햇빛이 쬐서 따뜻하고 편안했다 의자 굿

 

 

 

 

 

 

저긴 밑에 물인데 

어떤 분께서 사진찍으면서 가시다가 빠지심..ㅜㅜ

애기도 빠진거 같고 ㅠㅠ 조심합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코스타 에이드

 





색이 변한다 해서 시킴

잘 안변하는듯!

 



 

 

맛은...너무...시다................

ㅜㅜ 레몬에이드 맛 생각했는데 더 뭔가가 들어간것 같고

뭔지는 정확히 모르겠다

흑흑 그래서 아메리카노 뺏어먹음

아메리카노는 쓴맛이나는 다크원두같다

 

 

 

 
뷰~~~




밖에서 본 안쪽.
1층만 카페라고 써져있는걸 보면 2층 위는 펜션인가보다.


 

주차장도 앞에 있고 또 옆에 공터?같은 곳에 할 수 있어서

주차자리는 넉넉했던듯.

 

 

대천해수욕장이랑은 거리가 꽤 있어서..

이쪽 근처 해수욕장 또 있던데 거기서 놀면 와볼만 한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