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객리단길] 치팅데이

보람찬 코코 2021. 10. 20. 00:17


이름이 치팅데이여 치킹데이여
계속 헷갈리는 피잣집!
객리단길 지나가면서 여기는 카페여 피잣집이여 했던 그곳..
점심 먹으로 고고

치팅데이
완산구 전주객사1길 91
070-4062-7771
매일 11:30~22:00
주차 가능(6~9대)



치팅데이의 외관!
총 3층건물로 1층과 3층(루프탑)은 피자를 먹는 음식점이고 2층은 같이 운영하는 카페!
주차는 건물 뒤쪽(문을 보고 오른쪽이 주차장 입구) 들어가면
주차할 수 있는 자리가 6~9대 정도 있다.
들어갔을땐 손님이 두 테이블 뿐이였는데 차는 이미 한 5~6대 있었음;;
아마 직원분들 차인듯.. 다행히 자리가 몇개 남아서 주차했다
들어가는 입구가 좁아서 조심해야함!



아니 메뉴판이 조금 위에있어서 까치발 들고 보느라 힘들었음 ^^;
하프앤하프로 양파 불고기 할리피뇨 랑 베이컨 감자튀김 바질? 이렇게 시키고
파스타는 페퍼로니 파스타를 시켰다.
음료수 콜라랑 스프라이트도 주문!!





1층은 4테이블 정도 있어서 그리 큰편은 아니고 셀프바가 위치해 있다
우린 3층에서 먹을거러 계단타고 3층으로 고고



노 피자 노 라이프 ㅋㅋㅋㅋㅋㅋ


올라가면서 대충 찍은 2층 카페
영수증 네이버플레이스 인증하면 아이스티 무료로 제공!
오.. 머리 썼네 생각함ㅋㅋㅋㅋ네이버 리뷰보고 많이 오니까. ...
나가면서 커피 테이크아웃했는데 여기서 먹으면 4천원 ㄷ테이크아웃하면 2,500원!



계단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뷰,,,
뷰가 그렇게 엄청 좋다고 할 순 없지만 그래도 시원하다
좌석은 4테이블 정도 위치해있음!



뚜룬 반반피자
야외에서 먹기 때문에 그릇들 같은 것도 약간 포장st로 주신다
피자는 불고기가 살짝 매콤해서 맛있음!
감자튀김은 살짝 꿀이 발려져있는 듯 한데 먹기 불편하지만 먹을만하다 ㅋㅋㅋ
밑에는 그냥 토마토소스 양념느낌!! 맛있따

나는 그래도 불고기쪽이 더 맛난듯!

피자에 갈릭소스랑 핫소스도 같이 주고, 피클도 같이 준다



오 되게 맛없게 나왔는데 ㅎㅎ;
되게 맛났음!! ㅎㅎ



파스타라고 했는데 스파게티 ㅏ아닌가요..?
가격도 좀 쏀편인데,, 저렇게 포장해서 그런지 살짝 ㅠ,,,,
그래도 맛은 정말 굿~


근데 먹다가^^^^^^^^^^^
대빵 큰 말벌이 다가와가지고ㅠㅠㅠㅠㅠㅠ 그냥 1층으로 대피했다
말벌새끼 한입먹은 콜라도 입대고 처먹음 ㅠㅠㅠ 젠장
근데 진짜 말벌같았음 ㅠㅠ 엉엉

그래서 1층으로 대피,,,,

흑흑


맛났따!! 리!